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오늘의 밥상]콩밥에 미역국보니 생일상 같네요~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오늘의 밥상]콩밥에 미역국보니 생일상 같네요~

토키맘 2013. 8. 8. 23:59

오늘의 반찬은 뭘로 해야하나~ 고민되시죠??^^

주부라면.. 그야말로 죽을때까지 평생 해야할 고민. ㅠ_ㅠ 

우리 함께 공유해요~!^^

 

 

오늘 아침 토키맘 밥상입니다.

형편없죠?^^;; 죄송합니다. ㅠ_ㅠ

 

시간좀 많이 투자하면~ 맛있는 요리도 좀 할 수 있을 것같은데~

아침은 아무래도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시간들이고 공들여서 요리하기가 싫으네요..ㅠ_ㅠ

 

그래서~ 간단히~ 요렇게 차려서 한그릇 뚝딱 맛있게 먹었습니다. 

 

메뉴는 검은콩넣은 현미밥에 미역국,

국중에 미역국 가장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두부는 계란 발라서 부치구요~~

오뎅은 당근, 양파와 함께 기름에 들들 볶아줬어요~

그리고.. 고추참치 캔..ㅋㅋㅋ

 

참치 이런걸 끊어야 하는데..ㅎㅎ

어디서 들었는데 사실...

 

참치가~ 바다생태계의 먹이사슬 최상위계층이라서...

안좋은 물질들이 많이 축적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단백질의 급원이라고는 하지만.. 건강에 그렇게 좋지는 않데요~~!!

 

많이 드시는 것은 안좋다고... 어디서 어디서 들었는데..(맞는 말인지.. 정확한 출처는 모르겠네요^^;;)

안먹으려고해도~~ 고추참치!! 이만한 반찬이 없는듯~^^

 

여튼~~!! 오늘 저는 요렇게~~

아침 식탁을 채워 봤네요~^^

 

여러분도 공유해주세요~!

초보주부 토키맘에게~ 여러분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셔요~~!! ㅠ_ㅠ 제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