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본도시락 제육볶음밥으로 점심떼우기~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본도시락 제육볶음밥으로 점심떼우기~

토키맘 2013. 8. 22. 22:45

오늘 학원가는 날이라서 일찍 나섰네요~

혼자 밥먹을 줄 알아야 성공한다구..ㅋㅋ 옛날에 밥혼자 먹던 누가..

자기 신세 처량하니까 만든 말같은데..

전 완전 성공할듯.ㅋㅋ

 

혼자 밥 잘먹어요.ㅋㅋ

주변에 김밥천국을 찾다가~ 안보여서.. 본도시락 있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한솥도시락 같은건가.. 하고.. 저렴하게 한끼 떼우러 들어갔어요~

 

 

 

 

 

 

 

 

먹을게 없어서 제육볶음밥 시켰네요.

생각보다 비싸고 맛은 없었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