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서울 벤츠 서비스센터 방문기 (전화번호)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서울 벤츠 서비스센터 방문기 (전화번호)

토키맘 2016. 11. 24. 22:18

서울 벤츠 서비스센터 방문기 (전화번호)

 

 

역삼동 벤츠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강남구청역 근처에 있는데, 지도서비스로는 벤츠 서비스센터가 나오지를 않네요.

 

 

 

 

국내 차종 서비스센터도 좋게 해놓았지만,

역시 벤츠 서비스센터를 따라갈수가 없군요. ㅠㅜ

 

일단 라운지 형태로 만들어져 있고...

식사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호빵까지 제공을 해주는 것이 눈에 띕니다.

 

 

 

 

커피나 음료수, 빵 등도 모두 무료로 줍니다.

아시다시피 벤츠 서비스센터는 예약제이다 보니 크게 기다리거나 하는 일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 잠깐의 시간 에도 고객들을 배려해준다는 느낌을 받네요.

 

 

 

 

아쉬운건 티비가 없다는 것...

현대는 티비가 있어서 나름 괜찮은데 말입니다.

 

 

 

 

호빵에 쿠키에...음료수에...

벤츠 서비스센터 에서 배채우고 왔네요. ㅎㅎ

 

그나저나~

역삼쪽은 작아서 그런지 엔진 결함 이유를 못찾았어요.

논현 쪽을 가서 하라는데...ㅜㅜ

 

반전 같은 글이지만 단순정비가 아닌 큰 결함이라면

논현이나 도곡의 본사 벤츠 서비스센터에 예약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