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직장생활 인간관계 ★ 커뮤니케이션 방법 본문

토키가족 일상/생각들..

직장생활 인간관계 ★ 커뮤니케이션 방법

토키맘 2017. 3. 26. 00:28

직장생활 인간관계 ★ 커뮤니케이션 방법



직장생활 인간관계에서 가장 힘든것은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될 것입니다. 


때로는 직장생활 인간관계 때문에 하루하루가 힘들때도 수두룩 하고...커뮤니케이션이 제대로 

되지 않아 답답할때도 부지기수 이지요? 


하지만 그중에서 누가 봐도 인기가 있고..커뮤니케이션이 잘되어 사람들의 신망을 얻는 사람은

꼭 있기 마련입니다. 직장생활 인간관계 좋은 사람, 참 부럽지요? 


인기있는 사람이라..?? 


그 사람들의 특징을 한번 찾아보시죠. 

잘생기고 예뻐서가 아니라...말그대로 직장생활 인간관계가 좋은 호감가는 사람말입니다. 

그들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직장생활 인간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방법 



  항상 당당하고, 솔직 하자. 


자신감 있는 사람은, 확신을 갖고 행동합니다. 

그일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분명 매력적인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또한 솔직한 이미지를 부각시켜서 나쁠건 없습니다. 

필요한 경우에 따라서 거짓말을 해야 할 때도 있을 것이지만...

거짓말을 할때는, 이건 말해줄수 없다는 의미의 표시로 미소를 지어주면, 오히려

당신의 신비감을 보여줄수 있습니다. 





  사과를 먼저 하고, 신뢰 할수 있게 만들어라. 


누가 잘못을 했던 간에, 둘 다 조금이라도 잘못된 행동을 했기에 다툼이 일어납니다. 


때문에, 먼저 미안하다고 상대방에게 손길을 내민다면, 상대도 같이 미안한 마음이 들어, 

그 사이는 더욱 돈독해 질 것입니다. 



또한 신뢰할수 없는 사람은 가까이 하고 싶어하지 않는 것이 사람들의 심리 입니다. 


신뢰할수 있다면, 그 친구가 당신에 대한 믿음을 더욱 강화시켜줄수 있으니, 

항상 거짓을 말하지 말고, 의심을 하지 마십시오. 






  의심을 하지 않는 습관을 들이자.


사람들은 의심하는 사람을 결코 달갑게 보지 않습니다. 

그것은 신뢰할수 없게 만드는 지름길이 될뿐 아니라, 짜증까지 나게 하며...

인간관계를 멀어지게 하는 지름길이다. 


또한 너무 지나친 겸손도 독이 되지만, 적당한 겸손은 항상 지켜야 합니다. 


예의가 바르고, 인사를 잘 하는 것도 겸손의 일종입니다. 

너무 티나는 겸손은 반감을 사니 주의해야 합니다. 





끝으로, 청결을 항상 유지하고 독서를 많이 하십시오. 


당신의 지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줄뿐 아니라, 당신이 행복하게 인정을 받고...

또한 멋지게 살려면 독서가 그 인생을 좌우할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웃으면서 다니기 바랍니다.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항상 미소를 잃지 마십시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