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길 잃어버리는 꿈, 담배피는꿈 해몽 본문

토키가족 일상/생각들..

길 잃어버리는 꿈, 담배피는꿈 해몽

토키맘 2017. 1. 30. 23:14

길 잃어버리는 꿈, 담배피는꿈 해몽 



이번 설 연휴 잘들 보내셨는지요? 


저는...이번 설 연휴때 정말 액땜 제대로 한것 같습니다. 


총 3개의 사건이 있었는데, 첫째날에는 찜질방 갔다가 사우나 바지에 돈 2만원 두고 그대로 갈아입고 나온 사건 하나에...이번 설 연휴간에는 오늘 저녁까지 열이 올라와서 몸이 아팠답니다ㅜㅡ 

그리고 오늘 마지막날에 주차하다 옆차를 긁어먹어서 30만원 정도 수리비가 나올것 같네요. 보험처리 한다고는 하지만...참 옆 차 주인도 양아치에...그냥 넘어가도 될것을...(정말 살짝 긁었답니다.)


여튼 올 설 연휴는 제대로 액땜 했네요~ 


중간날에 꿈을 꿨는데, 길 잃어버리는 꿈 그리고 담배피는꿈 을 꿨더랬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길 잃어버리는 꿈, 담배피는 꿈 해몽 한번 해보겠습니다. 




길 잃어버리는 꿈 해몽


길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좋은 것은 아닙니다. 

현재 어떤 일을 해결할 방도를 찾지 못하고 고심하는 것을 표현하는데, 특히 현재 진행형의 목적이나 목표의식을 상실...주변의 지원및 협조가 부실한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현재 삶에 있어서 고민하는 부분이 투영이 된다는 이야기 입니다. 




담배피는 꿈 해몽


담배를 끊은지 시간이 좀 지났는데 담배피는꿈을 꿨네요. 이건 뭔지...ㅠㅜ 


그래도 나름 좋은 의미의 꿈 해몽이 될수 있습니다. 

담배피는 꿈은 두 가지로 결정될수 있는데, 누군가와 다투며 받은 스트레스가 해소되거나, 재물의 손실이 있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제가 남의 차 박아서 진짜 신기하게도 재물에 손실이 있었네요. 이런...


정말 이런 꿈은 예지몽인지, ㅠㅜ 

여튼..조심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