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박시연 몸매 비결, 박시연 다이어트 비법은??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박시연 몸매 비결, 박시연 다이어트 비법은??

토키맘 2017. 2. 17. 23:32

박시연 몸매 비결, 박시연 다이어트 비법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 박시연!!


정말 좋아했었는데..결혼하고 이혼까지 했더군요. ㅠㅜ 

인생에 굴곡이...이쁜 여자들은 굴곡이 왜 이리 많은지.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시연 몸매 비결, 박시연 다이어트 비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박시연은 예전에 임신 당시 22킬로 가까이 살이 붙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출산 후 드라마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해서, 이악물고 살을 뺐다고 하는데...

대체 어떤 방법을 썼길래...22킬로나 뺄수 있었던 걸까요? 





박시연 다이어트는 철저하게 기본에 입각한 식이요법으로 몸매를 완성 했답니다. 


박시연 몸매를 만들었었던 원칙은...


첫째,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줄여라. 

둘째, 정말 배고플 때는 초밥을 조금 먹는다. 

셋째, 식사 대신 브로콜리를 데쳐 먹는다. 

넷째, 고열량 간식은 절대 자제한다. 

다섯째, 저녁을 적게먹고 정 배고프면 고구마를 먹는다. 

여섯째, 영양균형을 위하여, 원푸드 다이어트는 하지 않는다. 


정말 기본이지만...

쉽지가 않은 원칙이지요. 





우...노력은 절대 배신 하지 않는다고...

정말 어마어마한 박시연 몸매 입니다. 


박시연이 처음에는 운동을 몰라서, 런닝 머신만 죽어라 했더니...

살은 빠졌는데 배가 쳐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근력운동 위주로, 마이크로 스튜디오라는 운동을 즐겼다 하네요. 





비키니 몸매가...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박시연 몸매 비결 중 또 하나는...

전류를 통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전류 수트를 입고 운동을 하는 것으로...근육운동에 효과적이라 합니다. 

일반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90분 정도 하면 45초 정도 근육이 수축되고...마이크로 트레이닝은 20분 동안 4초씩 150번의 수축을 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동안 초 고강도 트레이닝이라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침은 양배추 같은 채소를 배부를 때까지 먹고...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낫토 하나 먹었다고 합니다. 


일단 박시연 다이어트 비법도 마찬가지로...식단이 무척 중요하네요. 

 




박시연은 얼굴도 고급지고...몸매도 너무 좋고...

정말 어떤 남자 만날라는지...그 남자 참 부럽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