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키위다이어트 효과 있을까요?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키위다이어트 효과 있을까요?

토키맘 2013. 10. 14. 21:46

다이어트는 늘 저에겐 뜨거운 감자네요~!

언제쯤이면 다이어트에서 완벽히 벗어날수 있을까요?ㅠ_ㅠ

 

나름 1일 1식 다이어트로 한 몇일 살빠진다고 좋아했는데~~

왠걸요?!!!  ㅠ_ㅠ

주말에 결혼식 한번 다녀왔더니..

뷔페음식 먹고 도루묵이 되었네요.. 에혀..

 

오늘은 전혜빈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소개되었던

키위다이어트에 대해 좀 알아볼까 합니다!!

 

 

 

 

 

키위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아티니딘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또 비타민C와 비타민E의 급원이고~

식이섬유도 많다고 하네요~

 

키위의 엽산이 임산부에게 좋다는 얘기도 들은적이 있는데..

이 조그만 키위가 정말 많은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네요~!

거의 종합 비타민 수준!!

 

칼로리도 아주 낮습니다.

100g 당 54kcal 밖에 안됩답니다!!

 

 

 

 

키위로 다이어트 성공을 맛봤던 전혜빈씨는

키위가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방법은!!

키위주스를 만들어서 아침에 먹고,

하루에 2~3개를 꾸준히 먹으면,

 

섬유소로 인해 포만감도 주고, 배변활동도 돕구요~

비타민으로 인해 피부미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식사량을 좀 줄이고~ 운동도 살짝 병행하면서..

키위 하루에 2-3개 꼭 섭취하면,

다이어트! 피부미용~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것 같네요~!!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모두 성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