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고기집 볶음밥 좋아하세요? 본문

토키가족 일상/생각들..

고기집 볶음밥 좋아하세요?

토키맘 2013. 9. 30. 20:18

 

 

 

삼겹살집 같은 불판에 구워먹는 고기집에서~

고기 다먹고 나오는 고기집 볶음밥 좋아하세요?

전 정말 좋아해서.. 고기먹으면 꼭 먹고 나온답니다.

 

고기는 딱 인분만큼만 먹고, 볶음밥 2-3000원 주고 시켜먹으면

배도 든든하고 고기의 느끼함도 싹 가시는게 참 좋아요~

경제적이기도 하구요~!!

 

사실 고기집마다 이 볶음밥 맛은 비슷하잖아요~?

모두들 그렇게 느끼셨죠?ㅎㅎ

사실은 다 김맛이 아닐까 싶어요~

 

고추장 양념과~ 야채 또는 김치를 넣고..

마지막은 기름에 구운 김을 듬뿍 넣고 참기름을 싹 둘러주고..

불판에 들러붙은 고기기름에.. 밥을 들들 볶아 주는 거죠~!

 

'타닥타닥' 불판에 밥이 늘러붙게 바닥을 살짝 태운 다음에..

숟가락으로 빡빡 긁어먹는게 제맛~!

 

또 이렇게 다같이 모여 숟가락 들고 정답게 긁어 먹는 모습이

고기집 볶음밥의 매력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아!! 더맛있게 먹는 방법은~

삽겹살 남은것 네-다섯점 정도 잘게 잘라 넣어 주면...ㅎㅎ

진짜 맛있다는 것!! 별미입니다 별미~!

 

생각하니까 또 먹고싶네요~!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