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토끼 키우기 어려운가요? 본문

토키가족 일상/생각들..

토끼 키우기 어려운가요?

토키맘 2013. 9. 30. 01:01

 

 

얼마전 민속촌에 갔다가 토끼를 봤네요~

토끼 어릴때 많이 봤지만.. 커서는 거의 못보다가 아주 오랜만에 본듯~

 

제가 또 닉네임이 토끼맘이잖아요?ㅎㅎ

평소에 토끼 캐릭터를 참 좋아했는데~

실제 토끼도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ㅎㅎ

 

사람이 무서운지 경계하며 후다닥 도망가는데..

왜 토끼와 거북이라는 이솝우화가 생겨났는지 알겠더라구요~~ㅎㅎ

엄청 빠르데요~ㅋㅋ

 

그런데 토끼 키우기 어려운가요 여러분??

다커서 이런고민하는 것 좀 우습지만, 귀여운 애완토끼 한마리 기르고 싶네요~

강아지, 고양이는 예뻐라 하지만 크게 키우고 싶다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토끼 먹이 풀을 한번 줘봤더니..

앞이빨 두개 내밀고 받아먹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쏙 빠져버렸네요~

토끼 키우기 재미있을것 같은데.. 어려운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