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토키맘 2017. 6. 22. 22:36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의 이상형이자 여성들의 롤모델,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및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올해나이가...마흔입니다만...김사랑 몸매는 20대? 아니 전 연령 통틀어 최강 입니다.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으로는, "세끼 먹으면 살쪄요..." 이 주옥같은 명언~ 을 남겼지요. 


그렇다면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엇이었을까요? 


한번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총 망라 하고...김사랑 몸매관리 비법 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 김사랑 몸매 관리 비법


173센치의 늘씬한 키에 49킬로의 우월한 몸매!!


이 예쁜 미모와 멋진 몸매의 유지를 위하여...

필라테스며 골프 등의 운동도 즐겨하고, 매주 2~3회는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그녀의...김사랑 다이어트 명언...





맞습니다...살찌죠...ㅎㅎ

저녁은 모자라다 싶을 정도로 먹으면 살이 절대 안찐다고...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결국 김사랑 몸매 관리 비결이라 이야기 합니다. 





정말 헉소리 나오지요? 


김사랑 다이어트 식단은, 일반 다이어터의 그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각종 야채를 삶아서 갈아마시는 건강주스도 챙기고....


노폐물을 빼고 독소배출을 도와 붓기제거에 탁월한 건강주스를 매일 챙기고,

맛은 없을지라도, 포만감도 주고...건강에도 좋은 건강주스를 항시 챙겨먹는다네요. 






정말 저런 얼굴과 몸매로 사는 기분은 어떨까요?






이런 김사랑도 좋아하는 음식은 조금씩 먹는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너무 받기 때문에, 하루 두끼를 먹고...간식을 조금 먹는다 하네요.


먹고싶은것을 만족시켜주지 않으면, 저녁에 많이 먹게 된다 하네요. 






우오....드디어 김사랑이 예능프로에, 나혼자 산다에 나온다 합니다.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눈돌아 가겠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