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울산 여행코스, 울산 현대호텔 조식,예식장 본문

토키가족 일상/국내여행

울산 여행코스, 울산 현대호텔 조식,예식장

토키맘 2017. 2. 5. 23:31

울산 여행코스, 울산 현대호텔 조식,예식장 



친척 결혼식이 울산에서 있어서~ 안갈수는 없는 자리인지라 서울에서 울산까지 내려갔습니다. ㅎㅎ

5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그래도 어릴적에 울산 갔을때는 7~8시간 걸렸던 것 같은데, 길이 많이 뚫리긴 했나봅니다. 


30년만에 다시 밟은 울산~ 그야말로 현대의 도시이네요. (현대 자동차요 ㅎㅎ) 


숙소도 현대호텔로 잡았답니다. 

하루만에 울산을 왕복할수는 없어서, 토요일에 울산으로 고고씽! 

울산 여행코스 알아보면서...1박 2일 동안 몇군데는 들러서 돌아다니기로 했답니다. 



울산 여행코스, 울산 현대호텔 조식, 예식장




울산 여행코스 시작 전에 울산 현대호텔~ 체크인부터 들어갔습니다. 

이 울산이라는 도시는...정말 현대판입니다. 현대중공업...현대자동차...현대 호텔...

도시가 아예 현대에서 만들어버린 것 같은 공장 같은 느낌이 다분합니다. 






현대 호텔 바로 앞에 현대 백화점 까지 ㅎㅎ


신기한게 울산은 호텔이 평일보다 주말이 저렴합니다. 

아마도 주말에는 다 서울이나 위쪽으로 놀러가서...사람이 없어서 그런건지...


원래 가격이 20만원이 좀 더 되는 스탠다드 더블룸을 13만원에 1박 할수 있었답니다. 

가격도, 시설도 완전 대만족!!!






현대 호텔 스탠다드 객실 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좋습니다. 주차장도 지상 주차장이라 편리하고...






무엇보다 울산 현대호텔 조식이...완전 나이스 입니다. 

쪽 팔리지만 아침 8시부터...마치 저녁 부페 온것 처럼 꾸역꾸역 한 3번을 왔다갔다 먹었네요. ㅎㅎ

보통 샐러드에 빵으로 조식을 먹지만, 저희 가족은 빕스 온것 마냥 ㅎㅎ 


메뉴 환상입니다.~ 






다만 아침 조식 부페먹고...

점심 예식 부페는 생각보다 덜 했습니다. 차라리 스테이크 줬으면 좋았을걸 호텔 부페라고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더랬습니다.~ (일반 예식장 부페보다 쫌 낫네요.~ )






현대 호텔 바로 앞에는 아산 공원이라는 이름의 산책할수 있는 공원이 있습니다. 


아산...정주영 전 현대 회장 호 입니다. 


울산이라는 도시는 정말 현대의 세상!! 제대로 느꼈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