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2박3일 남해여행코스 중 잠깐 보는 "거북선" 본문

토키가족 일상/국내여행

2박3일 남해여행코스 중 잠깐 보는 "거북선"

토키맘 2017. 8. 2. 15:53

2박3일 남해여행코스 중 잠깐 보는 거북선


남해여행코스는 딱히 정해놓지 않아도...그냥 돌아다니기만 해도 좋습니다. 


육지보다 바다 보기가 더 쉬운 그런 곳....ㅎㅎ

양모리 학교를 들렀다 근처에 충렬사...이순신 거북선 전시관이 있다고 해서, 남해 대교 쪽으로 이동하는 중간에 찍은 장소들도 한폭의 그림입니다. 


2박3일 남해여행코스 중 잠깐 내려서 사진 좀 찍어봤습니다.




< 남해 여행 다른 포스팅들 입니다.>


- 남해 독일마을 전복돌솥밥 후기 

- 남해 독일마을 펜션, 뮌헨하우스 

- 남해의 비경을 한눈에, 보리암

- 애들이 좋아하는 남해 양모리학교 



2박3일 남해여행코스 


배들이 선착장에 묶여있네요. 

사실 흔한 풍경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너무 치이고 살아서 그른가...

모든 풍경들이 눈에 들어오는 그 기분...



거북선 전시관 입니다. 

전시관이라고 해서 거창한 건 아니고~ 

바다에 거북선 하나 둥둥 떠 있습니다. ㅎㅎ



근처에 충렬사도 같이 있어서...

충렬사 가실 분들 지나가시는 길에 잠깐 보고가면 되겠습니다.



딱히 매표소에 사람은 없고...1인당 500원씩 자동발매기에서 표끊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2박3일 남해여행코스


2박3일 남해여행코스



실내에 들어가면, 생각보다 디테일하게 짜 놓은 거북선 모습에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ㅎㅎ



걍 충렬사 쪽 지나가는길에~

눈에 띄시면 한번 들어가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굳이 여기까지 와서 볼 정도까지는 아니니깐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