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본문

토키가족 일상/국내여행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토키맘 2017. 8. 5. 15:05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남해 여행 3일차에 새롭게 잡은 숙소인 아라힐 펜션입니다! 


머 남해 펜션 좋은곳 이 여러군데 많이 있을텐데...

가격대비 괜찮았던 것 같아서 소개드립니다.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남해 풍경은 항상 딱 이런 모습...

저녁 해가 지는 모습을 찍어보니 핸드폰 카메라로 담아도 그림이네요. 


다녀온지 한참 되었는데도, 남해 생각을 하면 절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그마만큼 심하게 만족을 했기 때문에~ ㅎㅎ


머 관광을 하루종일 다녀서~ 

크게...숙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어디가 좋은지...남해 펜션 추천 글을 보시면 남해 오시는 분들께서 그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디나 장단이 있겠지만...

솔직한 후기가 있는게 좋겠다는 마음으로~




남해 펜션 추천 좋은곳 & 아라힐 펜션


아라힐펜션의 장점은,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서 전망은 정말 좋습니다. 

주차하고 펜션 들어가는데 바다가 쫘~악 펼쳐져 있으니...완전 좋네요. ㅎㅎ





테라스에서 밥도 먹을수 있고...

바람도 쐬기 좋네요. 




펜션 촌 처럼...방이 한 7~8개 정도 있는것 같습니다. 


펜션 주인 아주머니(??)께서 상당히 친절하십니다. 


사실 저희가 12만원인가? 하는 침대 없는 방을 예약했는데...

방 하나 예약이 취소되어서, 한단계 높은 방을 쓰라고 주셨다는...ㅎㅎ


되게 감사했네요. 






핸드폰 카메라로 대충 찍었네요. 

입실해서 보면, 인테리어나 시설이 모두 새것이라 사용하기 좋았었습니다. 


깨끗깨끗...


그리고 사장님이 우유와 빵 아침에 먹으라고 주시고...

내부에 사발면이나 물,음료수 등이 비치되어 있어 무료로 제공됩니다. 





조금 외각진 곳에 있는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찾기가 좀 어려운 면이 있었답니다. 

시골스러운 면이 있으나, 전망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좋을듯.




갯벌에서 잡아온 조개와 꽃게로 해물라면 파티....ㅎㅎㅎ





고즈넉한 분위기가 좋았던 펜션...






하루를 묵고, 다시 관광하러 떠났답니다! 


아라힐 펜션...추천드릴만 합니다. 

시설도 괜찮았지만...사장님이 친절해서 좋았던...


이것저것 정말 잘 챙겨주셨어요. 

아기 먹으라고 이것저것 가져다 주시고....


남해여행 가시면 추천드릴 펜션입니다~ 



- 제가 돈내고 묵은 실제 후기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