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광진구민체육센터 주차 및 자유수영, 필라테스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광진구민체육센터 주차 및 자유수영, 필라테스

토키맘 2017. 7. 20. 15:46

광진구민체육센터 주차 및 자유수영, 필라테스


정말 날이 푹푹 찌네요...

오늘은 문화센터 노리야교실이 있는날...


세 가족이 광진구민체육센터 문화센터로~ 수업 들으러 움직이는 중입니다. 

광진구 사시는 분들이시라면 많이들 궁금하실~ 광진구민 체육센터 주차, 자유수영...필라테스 수업이 7~8월에 어떻게 진행되는지 한번 보고 가실게요. 




광진구민체육센터 주차부터 보고 가실게요. 


일단 광진구민체육센터 주차는 완전 복불복인데...

수영강습자들이 많이 찾는 오전 11시~12시 사이에는 완전 미어 터집니다. 


거의 30분 이상 기다려서 주차장 들어갔네요. 이 줄이 보이시나요...ㅎ

그냥 주차장이 엄청 작습니다...사람이 많아서라기보다는...ㅠㅜ 





주차요금은 수영이나 필라테스 회원카드를 소지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10분당 500원/ 시간당 3천원이지요. 


그런데 이날 왜 그런지 주차비를 안 받았어요~ 

이것도 복불복인가~ ㅎㅎ





주차장이 딱 요만해요. 

지상 한층만 쓰고 있어서 한대가 나가야지만 또 한대가 들어올수 있는 구조...


휴...수영하시는 분들 많으면 답도 없어요...






광진구민 센터는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관일 입니다. 

참고 하세요.~ 


그리고 여름방학 특강 접수도 있어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 





와우...수영장은 정말 아주머니들로 미어터집니다. 





여름에는 광진구민체육센터 자유수영, 필라테스...아이들을 위한 강좌들이 정말 많네요. 

특히 줌바댄스와 근력 운동은 상당히 땡기는 강좌입니다. ㅎ







실내 골프장도 있네요. 

잠깐 봤는데 나름 괜찮은...컴퓨터 실내 골프장 입니다. 






바로 앞에는 한강이라서 런닝도 즐길수 있고~ (바로 광진교 옆입니다.) 

여러모로 위치적으로 장점이 많은 곳이네요. 


아무튼 주차는 빡세니 차는 두고 가심을 추천드립니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