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윤옥연할매 떡볶이 배달했네요.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윤옥연할매 떡볶이 배달했네요.

토키맘 2017. 8. 22. 22:51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윤옥연할매 떡볶이 배달했네요.



이번에 대구 갔다고 서울로 올라오면서,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에도 나오고..대구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윤옥연할매 떡볶이 포장배달 해 왔습니다. 


이놈의 윤옥연 떡볶이는 서울에서도 솔솔 

생각이 나는것이, 마약떡볶이라고 봐도 좋을듯 하네요.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윤옥연 떡볶이 포장배달하면, 

내용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윤옥연할매 떡볶이 재료로는..


떡,양배추, 양념, 오뎅 및 만두 튀김, 그리고 정체를 알수없는 저 육수(??)를 담아서 줍니다. 

육수 맛을 보니 다시마도 좀 들어간것 같고..다른 여러가지 재료들도 들어간것 같습니다. 





이 양념이 바로 생생정보통 대구맛집 으로 윤옥연 떡볶이를 올려놓은 마성의 양념..

처음 먹을때는 아니 이게 왜 대체 인기가 많은 것인가를 의심케 하는 맛입니다만, 먹다보면 점점 빠져서..서울에서도 가끔 윤옥연 떡볶이가 먹고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이거슨 마성의 육수...

페트콜라병에다 담아주는 사장님의 쿨함이란...





윤옥연할매 떡볶이는 비싼편은 아니지요..

천천천 이라고 해서..떡볶이 천원, 만두 천원, 오뎅 천원...

그래도 두명이서 한 6천원 정도 먹으면 딱 맞는것 같습니다. 


양은 적당히 많은 편입니다. 





떡볶이와 양배추를 더하고...육수 투하합니다. 





잘 섞어서 끓이고 졸이고...


이제 물에다 양념을 풀어줍니다. 





만두와 튀김, 모두 투하하고 계속 끓여주면~ 






드디어 생생정보통 대구맛집..윤옥연할매 떡볶이 완성 입니다. 


처음먹을때는 아무래도,...

라면 스프맛에, 후추맛..쓴맛 등등해서 그닥 끌리지 않는 맛이지만..

두번째 먹을때부터는 정신못차릴 정도의 중독성!! 


정말 미친듯이 먹게 되네요. ㅎㅎ


지금도 보자하니~ 

어익후...아 먹고 싶네요. ㅎㅎ


요즘은 대구에서 퀵배달도 된다고 하니...

윤옥연 할매 떡볶이 생각날때 시켜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