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아차산 복싱 다이어트 후기 ★ USA복싱짐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아차산 복싱 다이어트 후기 ★ USA복싱짐

토키맘 2017. 3. 19. 02:26

아차산 복싱 다이어트 후기 ★ USA복싱짐



이제 다시 봄도 오고, 살 좀 빼러 이것저것 정보 서치 하다, 이번에는 복싱 다이어트로 

운동을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마땅하게 동네에 헬스장도 없고...시간대도 안맞기도 했는데, 무엇보다 

이번엔 단순 헬스보다는 뭔가를 좀 배워보고 싶더라고요. 


아차산 복싱 다이어트...중곡동 복싱 다이어트 검색 하다보니, 오...저희 집 바로 앞에 usa 복싱짐이 있네요. 거두절미하고 바로 방문 하였습니다. 





아차산 복싱 다이어트 후기 ★ USA복싱짐


오늘로 3회차 운동...

복싱...절대 만만하게 볼 운동이 아닙니다. 

3회차 까지 줄넘기 하루 1천회/잽잽 원투 연습만 하루 2시간째 하고 있습니다. ㅋㅋ


토요일인데도 나와서 운동하시는 분들 꽤 계시고...

관장님, 코치님들께서 자세나 스텝들을 계속 봐주시네요. 


 


하다보니, 복싱 다이어트 보다는...복싱이라는 운동 자체에 많이 끌리네요. 


혼자만의 싸움입니다. 스텝 밟는게 초심자라서 그런지 정말 어려워요. 

코치님이 가르쳐줘도 바로 까먹고...또 까먹고...컹...





특이했던건, 학생들도 꽤 있습니다. 

초등학생도 있고, 중고등학생들도 좀 다니네요. 

저희 아들도 좀 크면 보내야겠어요. 워낙에 흉흉한 세상이라...자기 몸 정도는 지킬수 있도록 

해야겠네요.


복싱 다이어트 칼로리 만으로 따지고 보면 한시간에 800칼로리가 소모가 된답니다. 

어마어마 하죠...하지만 중간중간 쉬면서 하면 말짱 도루묵. 


아...이런것 말고, 복싱짐 정보부터 드릴게요. 





참고로...저는 여기 수강한지 3일째 되는 회원이랍니다. 

(블로그 글쓰고...머 한다고 해서 할인 되는 것 전혀 없는..그냥 회원...ㅎㅎ) 


수강료는 월 회비 10만원, 입관비 같은 건 없네요. 


처음에 월 회비만 놓고보면 쫌 비싼듯한 느낌도 있었는데, 주3회/주 2회도 있어요. 


저는 평일 저녁에 거의 1~2회는 빠지다 보니....

주 3회로 끊었습니다. 주 3회는 월 8만원 입니다. 주 2회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3개월 주 3회로 24만원~ 


아 그리고 주차장이 넓찍하니 차 대기 좋습니다. 





지금 3회차지만...어쨌든 헬스장 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헬스장은..pt 받으라고 하도 꼬셔대고...안 하면 거들떠도 안보고....

여긴 코치님들이 지나가시면서 계속 자세 교정해 주시고, 단체 체력 훈련 자세도

같이 봐주고....나름 잼납니다. 


복싱이란 운동 자체가 힘들긴 한데, 자세교정 계속 받으면서 조금씩 강해진다는 느낌이 있어서...

좀 뭐 하다보면 두 시간 훌쩍 갑니다. 





머 이제 일주일, 3회차 훈련 마치고 왔지만, 

지금까지 다닌 체육관 중 가장 괜찮네요. 


아 그리고...복싱 다이어트 = 점프, 줄넘기가 기본입니다. 


살이 안빠질수가 없어요...자세도 줄넘기 자세가 많고...왜 그리 복싱 선수들이 줄넘기를

많이 하는지 이제 알겠더군요. 


지금도...종아리며 허벅다리며...안 아픈 곳이 없네요.~ 





시설도 괜찮습니다...





수강료를 적어놓아도 될지 모르겠네요~ 


여튼...복싱 다이어트....

처음에 고민했었는데, 다니고 나니 앞으로 정말 열심히...운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중곡동, 능동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저는...체육관 회비 다주고 끊은 회원이고...usa복싱짐과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이니...

(아...회원이니 관련은 있군요.,.ㅎ) 신뢰하셔도 될겁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