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서예지 몸매 비결, 서예지 성형 전 비교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서예지 몸매 비결, 서예지 성형 전 비교

토키맘 2017. 1. 30. 23:31

서예지 몸매 비결, 서예지 성형 전 비교



2015년도 경에는 엄청 핫했었는데, 요즘 다시 떠오르고 있는 서예지 님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예지 몸매 비결 그리고 서예지 성형전 비교 사진 한번 보고 가겠습니다. 




솔까 어릴때와 크게 다를것이 없네요. 서예지 성형 전 사진은 무난하니...


서예지씨는 90년생에 키가 169cm로 큰편인데 몸무게는 43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단 서예지 몸매 어마어마 합니다! 


젖살이 있어 통통하니 귀여웠던 고딩시절에서 이렇게 잘 커 줬습니다. 





허리가..장난도 아니네요. 

서예지 몸매 비결 정말 뭔지~ 궁금하네요. 





스페인 현지 대학에서 신문 방송학과를 전공하여, 원래 꿈은 아나운서 였다고 합니다. 

유학시절에 캐스팅 제의를 받아 연기자가 된 케이스인데, 지성과 미모를 모두 갖췄네요.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아닌가 싶습니다. 

허리도 잘록하고 골반이 큰데, 정말 날씬한 몸매네요. 







정말 다이어트 자극 어마어마하게 받습니다!~ 

사진이 이 정도라면 실제로 보면...정말 말랐다는 이야기거든요. ㅠㅜ 






신이 내린 허리 같으니라고...






길쭉길쭉해서 키가 더 커보이네요. 


여러분들도 서예지 몸매 보시면서 다이어트 자극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