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중곡동 키즈카페, 군자역 더키즈 방문기 본문

토키가족 육아/성장 일기

중곡동 키즈카페, 군자역 더키즈 방문기

토키맘 2016. 12. 4. 14:53

중곡동 키즈카페, 군자역 더키즈 방문기

 

 

 

드디어 중곡동 군자역 키즈카페가 하나 생겼네요.

 

저희 집이 능동인데, 그간 키즈카페가 군자역 근처에 없어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는데...드디어 저희 집에서 가까운 중곡동 키즈카페가 생겼네요~

 

오늘 우리 준우를 데리고 가족 셋이서 다녀왔습니다.

 

새롭게 생긴데다 보니 기대도 되고~

(육아하시는 분들은 이해하실 거에요. 키즈카페의 중요함...ㅜㅡ)

 

 

 

 

중곡동 키즈카페 더 키즈, 영업시간은 좀 짧은 편입니다.

 

저녁 8시에 마감을 하네요. 이건 참고하셔야 할듯...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음 쪼~금 비싼 편이긴 합니다.

제가 다녔던 점프노리가 시간당 4천원인데,

더키즈가 2천원 더 비싸네요. 부모님 입장료도 천원 더 비싸고~

 

선불쿠폰으로는 좀 할인이 되니, 이런 쪽으로 영업전략을 세운듯~

 

 

자, 솔직담백하게 중곡동 키즈카페 더키즈 방문기를 말씀드리면~

 

 

1. 장점

 

- 새로 오픈한 곳이라 깨끗하고, 시설이 괜찮음. 

- 커피 및 음료가 무한리필.

  아메리카노 기계도 있어서 좋음.

- 유모차 주차 및 차량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됨.

  (구의동 쪽 키즈카페는 주차장이 없어서...돈 더 나감.)

 

 

2. 단점

 

- 여러 시설이 있는데, 조금 좁은편 (방방장이 좀 넓었으면 하는 마음..)

- 선불 쿠폰으로 저렴하게는 가능한데, 기본 가격이 천원씩은 비싼편.

 

 

머 이 정도가 될듯 합니다.

 

일단 깨끗하고...

지금까지 가보았던 광진구 키즈카페 중에서는 제일 괜찮은것 같습니다.

 

다만 좀 좁은게...흠입니다.

방방장만 좀 넓었으면...ㅜㅜ

(건물이 이런걸 어쩌겠냐마는)

 

 

 

 

 

 

요고 울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 놀이~

 

 

 

 

이제 주방놀이도 잘 하네요.

예전에는 별로 흥미 없어하더니 이번엔 엄마랑 하니 그런듯?

 

 

 

 

 

 

볼풀장도 엄청 좋아합니다~

아...더키즈 카페 장점이 볼풀장이네요.

 

저 어디냐...

가든파이브에 있는 코코몽 키즈카페 만한 큰 곳 아니면 잘 없더라구요.

 

 

 

 

 

 

 

 

 

 

 

 

볼풀장 옆에 클라이밍 할수있는 시설도 달려있네요~

공간활용도는 무척 괜찮은 더키즈 카페!!

 

여튼...중곡동 쪽에 생겨서 넘 좋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