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생생정보통 포천맛집 김치말이국수 다녀왔습니다.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생생정보통 포천맛집 김치말이국수 다녀왔습니다.

토키맘 2017. 8. 13. 17:52

생생정보통 포천맛집 김치말이국수 다녀왔습니다.



오늘 생생정보통 방송나왔던 포천맛집 김치말이 국수 먹으러 갔습니다. 


주말간 친척들과 함께 포천 베어스캠프 다녀오면서...

아침 겸 점심으로 김치말이 국수를 선택했네요. 


갈때는 몰랐는데, 하도 사람들이 많아서 유명~한 맛집인가 검색해보니 

진짜 유명한 집이었네요. 사람들 미어터졌습니다. ㅎㅎ





저희가 오전 10시 30분 정도에 도착했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았었습니다. 


기다리는 사람도 많고...

줄서있는 사람도 많고...허거덩






여차여차하다가 자리를 잡았네요. 

방에 딱 한줄 짜리 자리가 있었답니다. ㅜㅠ 


어떻게 오전에 이리 사람이 많을수가 있노. 





가격은 적당히...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김치말이 국수는 7천원씩...

만두는 6천원, 전류도 비싼 가격은 아니고...

여튼 손님들이 하도 많으니, 주말마다 떼돈 벌것 같더군요 ㅎㅎ





저희는 1인당 김치말이국수 1그릇 씩 주문하고, 

각 테이블마다 만두 한개씩...김치전 하나씩 주문 했답니다. 


허기들이 좀 지다보니 많이들 시켰네요. 






김치전, 만두 모두 먹을만 했더랬습니다. 

만두는 일반 왕만두 ㅎㅎ 직접 빚은것은 아닌것 같고...

마트에서 사온 느낌 사르르...ㅎㅎ





메인 디시인 김치말이 국수 대령이오~ 

특이한 비쥬얼에 동치미 국수같이 나오는데...

맛은 또 살짝 다른...시원하면서 쌉싸름한 맛은 좋았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이렇게 굳이 줄서서 먹는 이유가 뭘까~ 

라는 생각이 드는 맛이긴 하네요. ㅎㅎ


머 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니..ㅎㅎ


걍 식사 마치고 나오면서....

입맛은 다 다르구나~ 그렇게 서로 이야기를 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