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광진구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솔직후기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광진구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솔직후기

토키맘 2017. 5. 21. 22:05

광진구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솔직후기



오랜만에~ 우리 아드님과 키즈카페 다녀왔습니다. 


광진구 키즈카페 돌고돌다...

평일 저녁에는 대부분 7시 반에 끝나는지라, 결국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올수밖에 없었네요.


아...근데 중곡동 키즈런...

주차하면서 전화했더니, 오늘 대관있어서 일반 손님 못받는다고...ㅋ

정말 불친절하게 빠꾸먹었네요. 참 내...내 다신 가나바라...


다른데도 전화해 봤는데 문 닫는다고~ ㅠㅜ 

그래도 다행이 광진구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8시 30분까지 한다고 해서, 우리 아드님 한시간 이라도 놀게 하려고 부랴부랴 엑셀 밟았답니다. 


광진구  키즈카페 몇 군데 비교해서 솔직후기 남기겠습니다. 





머 키즈카페 여러군데 정말 많겠지만, 저희 동네 능동 부근에서 지금까지 세 군데의

키즈카페를 방문했었었네요. 


평점과 시설, 요금등도 같이 비교한번 드리겠습니다. 



첫째는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제일 많이 갔던 키즈카페 입니다. 

가격은 평범합니다. 아기가 30분에 2천원이었나? 성인은 시간 상관없이 2천원이고...

시설은 방방장 위주로, 아기들 방방장...5세 이상 방방장 해서 나름 쾌적한 편입니다. 


이번에 가니 농구 골대도 생겼더군요. ㅎㅎ


그리고 운영하시는 분들이 친절한게 장점입니다. 


단점은 주차가 용이하지 못하다는거. 마트 건물이라 마트 차들이 공용 주차장을 다 써서 

지금까지 딱 한번 공짜 주차 했네요. 


 

중곡동 키즈카페 키즈런


걍 여기는 앞으로 다신 안 가기로 했습니다. 

두번째 방문 하는데 시설, 친절도 등등 난 여기 대관이 된다는게 신기할 정도...

주차도 거의 힘듬...



군자역 키즈카페 더키즈


조금 가격은 나가나 시설은 가장 좋았습니다. 

주차도 지원이 되고~ 가격이 좀 쎈데 1시간에 6천원 했었던듯? 


아메리카노 기계 있고, 음료 등은 모두 공짜로 먹을수 있고...

새로 생겨서 깔끔한데 넓이가 좁은것이 약간의 흠입니다. 






이번에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를 가봤더니, 농구대가 생겼더군요.

애들도 애들이지만 어른들 놀기가 좋습니다. ㅎㅎ





방방장은 조금 큰 애기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미끄럼틀 형태로 되어 있어서, 신나게 놀더군요. 






가격은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30분에 2천원 이고, 보호자는 시간 제한없이 2천원 입니다. 


시설도 괜찮고 그래도 지금까지 갔었던 곳들 중에서 가장 나았던....

구의동 키즈카페 점프노리 였습니다. 


애기들이 방방이 타기 좋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