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토키맘 2016. 11. 14. 00:22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 곳~

뭐니뭐니해도...어린이대공원이 가장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운이 좋은건지...

저희 집이 능동인지라, 집앞에 좋은 공원이 바로 있어서 운동도 가고...

놀기도 하고...뭐 그런답니다. ㅎㅎ

 

여튼 아이가 15개월이라,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를 1주일에 한번씩은 꼭꼭 가곤 하는데,

주말마다...어린이 대공원 상상나라 주차 하기는 정말 힘들더군요.

 

그래서 지금까지 제가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 하면서....

나름 충분히 괜찮은 꼼수들을 몇 군데 알아놓았습니다.

 

물론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주차는....

아침 9시~ 11시 사이까지는 어린이 대공원 주차장에도 댈만 합니다.

 

다만 이 시간 이후로는 꽉꽉 차서 대는게 거의 불가능...

예전에 저는 40분 기다리다 포기했답니다.

 

 

 

 

어린이대공원 놀이동산에서 아이를 풀어놓기만 해도 너무 좋아합니다. ㅎㅎ

 

먼저 첫번째 주차할 공간은 능동 공영 주차장 입니다.

 

 

 

 

일단 여기는 점심시간 까지는 자리가 항상 있었더랬습니다.

 

바로 근처가 어린이 대공원이라, 거리상으로 가장 최적의 위치에 있는 곳입니다. ㅎㅎ

 

 

 

 

 

우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ㅎㅎ

여기 앉혀놓으면 30분은 혼자 노는것 같아요 ㅎㅎ

 

 

두번째는 세종대학교 주차장입니다.

 

 

 

 

세종대학교 주차장은 좀 비싸긴 합니다만,

그래도 자리는 좀 있는 편입니다.

 

30분에 1500원 씩입니다.

 

 

 

 

 

 

 

세번째는 어린이 회관!!

 

음...지금 아프리카 대탐험 하는데...

예전에 포스팅 한번 한적이 있지만, 주차비가 종일 5천원 입니다.

 

그리고 어린이 대공원과 붙어 있기 때문에,

주말 내내 세워놓고 돌아다니심 됩니다.

 

 

 

물론 아프리카 대탐험 표를 사야 합니다만....ㅜㅜ

 

눈치볼 필요도 없고...

그리고 아프리카 대탐험도 볼만하거든요.

 

그것도 보고 나와서 돌아댕겨도 되고...

 

 

 

 

이외에는...

주민으로 말씀드리자면, 편법이지만(??) 능동 주변에

분양 빌라가 많은데....자리 꽤나 많습니다.

 

물론...전화오면 바로 빼야 합니다만,

주말에는 비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정 못 대시면 능동 부근에 그냥 대세요 ㅎㅎ

전화 잘 안와요.

 

 

 

 

 

 

 

마지막으로 어린이 대공원 상상나라까지!!

 

아이들과 주말에 가볼만한 곳...

어린이 대공원 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