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김포 장기동 맛집, 불난배꼽 다녀왔습니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포 장기동 맛집, 불난배꼽 다녀왔습니다.~

토키맘 2016. 11. 5. 00:37

김포 장기동 맛집, 불난배꼽 다녀왔습니다.~

 

 

 

김포 장기동 맛집 중에 불난곱창이라는...

특이한 곱창집에 다녀왔습니다.

 

곱창에다가 술을 먹기는 쫌~ 잘 안 맞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궁합도 잘 맞고...맛나더군요.

 

 

 

 

그리 크지는 않은 가게...

 

 

 

 

깻잎쌈과 콩나물이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마카로니 안주...츄릎...ㅎㅎ

듬뿍 주시네요.

 

김포장기동 맛집 으로 많이 알려져있어서 다녀온 불난곱창...

과연 곱창과 순대맛은 어떨지??

 

 

 

 

 

 

그리고 계란찜 비슷해 보이는 저 음식의 정체는??

저게 수프입니다.

 

계란 수프였나...

맛납니다.

 

저는 계란찜이 왜 이리 안 익나 했었는데...

저게 수프였다는...ㅎㅎ

 

 

 

 

 

 

곱창에다가 깻잎쌈 싸먹으면 완전 맛난다는!!

 

 

 

 

 

곱창과 순대가 같이 나왔습니다~

완전 먹음직 스럽다는...

 

다이어트 중에...

아주 폭풍 먹방을 찍었네요. ㅜㅜ

 

아...슬픕니다.

한 천칼로리 이상은 먹은듯!!

 

장기동 사시는 분들은 한번 들러보면 괜찮을 듯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