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베트남 커피 g7 & 족제비 똥커피, 위즐커피 가격 본문

토키가족 일상/국내여행

베트남 커피 g7 & 족제비 똥커피, 위즐커피 가격

토키맘 2016. 11. 1. 23:21

베트남 커피 g7 & 족제비 똥커피, 위즐커피 가격

 

 

베트남 커피 g7 이라는 유명 브랜드를 아시나요?

 

음 이 커피를 이야기 하기전에,

베트남 커피가 엄청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중 국민 커피라고 불리는 g7이 있고,

족제비 똥커피인 위즐커피가 무척 유명하다고 하네요.

 

위즐커피는 베트남 산지에 분포하는 사향족제비가 커피 체리를 먹고나서

배출한 원두를 체취, 세척하여 햇볕에 말려 생산한 것이 베트남 위즐커피라 합니다.

 

루왁커피는 많이 들었었는데, 이번에 위즐커피란 것은 처음 알았네요.

 

 

 

 

 

 

g7커피를 엄청 사왔습니다~

 

베트남 여행 선물은 커피가 최고인듯 하네요.

머 살까 고민하지 말고...커피가 직빵입니다.

 

베트남 커피 g7은,

가격은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한 세트에 만원 정도 준것 같네요.

베트남 커피 g7 의 특징은, 맛은 좀 진한 블랙커피....

 

향이 좋습니다.

g7 특유의 강하면서도 부드러운 향이 사람 기분을 좋아지게 하네요.

 

 

 

 

 

 

 

이건 위즐 커피!!

 

머 패키지 여행에서 항상 가는 선물가게에서 산건데...

 

일단 가이드 팁으로 간다고 생각하고 좀 샀네요.

(가이드가 워낙에 잘해줘서...ㅎ)

 

위에서 이야기 했듯이, 사향족제비가 커피 열매를 먹고 배설한 커피랍니다.

 

요게...25달러 정도 줬었던 듯..???

 

 

 

 

 

 

카페라떼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맛나다는....

위즐커피 가격은 좀 비싼 편이긴 하지만, 맛은 괜찮습니다.

 

알고보면 베트남이 세계 2위의 커피 생산국입니다.

세계 여행을 하다보면 정말 의외의 사실을 많이 알게 된다는!

 

베트남 가시면 꼭 커피를 선물로 사오시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