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미국동부여행, 화려한 도시..뉴욕여행 본문

카테고리 없음

미국동부여행, 화려한 도시..뉴욕여행

토키맘 2016. 9. 30. 07:01

미국동부여행, 화려한 도시..뉴욕여행

 

가이드가 한시간에 한번씩 되뇌이던 이야기가 다시금 생각나네요.

 

"세계 최고의 도시~ 뉴욕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ㅎㅎ...나이 드신 분이 계속 뉴욕여행 온걸 환영한다고 하니....

지금 생각해보면 그 분이 뉴욕여행을 오는 건 행운이라고 본인 자체가

그리 생각을 했었나 봅니다.

 

여턴....

뉴욕 여행...추억에 남는 것은 많지 않은데, 기억이 난다고 할까요?

 

워낙에 화려한 도시이다 보니....

이런저런 뉴욕 여행 일정이나...가이드를 블로그에 담기전에,

뉴욕의 풍경을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항상 참 바빠 보였던 뉴요커들...

 

 


 

 

 

 

 

뉴욕의 풍경은 한 마디로 회색빛깔 입니다.

 

이렇게 거대한 도시에...

멀리서 보면 사람이 없다는 느낌??

 

맨해튼의 풍경은 고층 건물들로 빼곡히 쌓여있는....

그래서 사람 냄새는 많이 안나는...

 

미국 드라마 프렌즈에서 느꼈던 뉴욕의 정취와는 조금 거리가 있다는...

 

 

 

 

저녁이 되면 브로드웨이의 화려한 문화생활(??)이....ㅎㅎ

 

 

 

 

삼성 입간판이 눈에 띄는 뉴욕!!

 

 

 

 

맥도날드를 극장처럼...이리 화려할수가.

물랑루즈 간판과 똑같지만 알고보면 맥도날드!!

 

 

 

 

뉴욕 한인촌 입니다.

 

교촌치킨부터 정관장까지....어디나 한국 교민사회가 없는 곳이 없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