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유투버 상위랭커 순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유투버 상위랭커 순위!!

토키맘 2019. 7. 23. 21:32

오늘 보람튜브가 하루종일 실검에

떠있어서 무슨일인가 했더니~ 

 

청담동에 95억 빌딩 매입...

어마무시 합니다. 컹...

 

정말 억소리 나는 한달 수입이네요. 

 

한번 국내 유투버 상위랭커 탑텐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위 어썸하은과 먹방유투버 도로시,

윾튜브 8위~ 10위권 내 유투버는 

1억이 초중반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중위권 인 팬케이, 보겸티비,

떵개떵 수입은 1억 중반대에서 

대략적으로 2억까지 분포되어있네요.

 

보겸티비는 작년보다 좀 더 랭크가

상향된듯 싶습니다.

 

근데 대도서관이나 벤쯔 등의 예전

유투브 스타들은 순위에 없네요.

 

신규 스타들이 들어오면서 

많이 내려갔나 봅니다. 

 

1위는 보람튜브!!

 

월추정수입이 무려...17억이 넘네요 헐..

 

역시나 이 정도 되니깐...

청담동 95억 짜리 건물을 사는거겠죠. 

 

보람패밀리의 유투브 방송은 가족들과 함께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요리를 해먹는

일상을 담고 있는데, 구독자수만

1700만명이 넘습니다. 

 

브이로그와 토이리뷰 두 채널의 수익이

매달 최소 37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추산들을 하고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