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삼겹살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삼겹살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토키맘 2013. 10. 3. 20:57

 삼겹살 칼로리~ 얼마나 될까요?

 

 

삼겹살 많이들 좋아하시죠??^^

저도.. 특히 생삼겹살 너무 좋아라 합니다..ㅎ

 

그냥 느낌이 그런건지 모르겠지만..ㅎ

목에 먼지가 많이 끼거나 야외활동을 했다던지.. 하고 나면~

꼭 먹어야 할 것 같고, 또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삼겹살은 정기적으로 먹는 편입니다.ㅋㅋ

 

그런데~~ 삼겹살 먹고 나면...

어쩔 수 없이 걱정 되는게 있죠. ㅠ_ㅠ

 

삼겹살의 그 맛있고 고소한 기름기... ㅠ_ㅠ

삼겹살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요??

 

 

 

 

삼겹살 칼로리 한번 알아봤더니,

 

100g당 330kcal입니다!!

한끼 식사에 딱 1인분 200g 정도 만 먹는 다고 해도~

660kcal~~!!

 

역시 예상대로 꽤 높네요~ㅜ_ㅜ

 

성인 1일권장칼로리가 여성 2100kcal~

세끼 식사로 나누면 한끼에 700kcal정도인데~~

 

딱 고기 1인분에 함께 나오는 반찬과 밥과 된장찌개만 먹는다고 해도~

700kcal가 훨씬 넘어가네요. ㅠ_ㅠ..

 

전 2인분은 먹는데~~ ㅋㅋ

 

 

 

 

다이어트에는 절대 악이라는 사실을 다시한번 확인하는 순간입니다. ㅠ_ㅠ

 

이제 삼겹살은 칼로리 생각해서

딱 1인분 씩만 먹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