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어린이 대공원 맛집 추천, 세종대 중국집 "하이난"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어린이 대공원 맛집 추천, 세종대 중국집 "하이난"

토키맘 2017. 4. 29. 13:53

어린이 대공원 맛집 추천, 세종대 중국집 "하이난"



주말이면 가장 많이 찾는 곳은 어린이대공원 입니다. 

특별하게 가족 전부가 나들이를 어린이대공원으로 다녀왔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이 대공원 나들이가 끝나면~ 

식사를 할수 있는 어린이 대공원 맛집 추천, 하이난 중국집 후기 올립니다. 


어린이 대공원 맛집 추천 하면 여러 집들이 나오는데, 세종대 중국집 하이난은 괜찮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렇지 않은 분들도 꽤나 많더라고요. 


직접 가본 후기 올립니다. 식당에서 서비스 한번 받지 못한..제가 모두 제 돈 주고 먹은 겁니다. ㅎㅎ

(참고로 광진구 사는 사람이며, 저는 맛집 포스팅은 취미로 쓰기 때문에 혹평이 더 많다는거!!)






어린이대공원 맛집 추천: 세종대 중국집 하이난 


어린이 대공원 정문을 나와서 군자역 방면으로 한 50미터 정도만 오면 맞은편에 바로 위치 해있습니다. 소방서 바로 맞은 편에 있네요. 





가격은 사진으로 보면 알수 있듯이, 음 일단 비쌉니다. 


탕수육도 거의 3만원 돈? 

여튼 성인 5명이서 중국집에서 먹는데 10만원이나 나왔습니다. 


탕수육 /마라두부 / 짜장면+밥 5개 이렇게 시켰는데 10만원 돈이...ㅠㅜ 






이 하이난의 편리한점은, 가족끼리 외식하기는 좋습니다. 

룸도 준비되어 있고, 내부도 넓고...모임장소로 괜찮습니다.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들이 서빙도 잘 해줍니다. 

이날 사람이 엄청 많아서 음식 나오는데 좀 오래 걸렸다는...





음식들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하지만 음식 맛 자체로만 본다면, 가성비 대비해서는 겁나게 아쉽습니다. ㅎㅎㅎㅎ


10만원으로 뭐 먹을 곳이 많지는 않겠지만, 일반 볶음밥, 짜장면이지 더 엄청나게 맛있는 건아니고~ 먹을 만은 합니다. 






마라두부와 탕수육도 맛있지만 양이 지나치게 적은 것이 함정. 

저 탕수육은 대자 였는데도 음식이 너무 적게 나와서 아쉬웠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별 다섯개에 3점 입니다. 


장소는 너무나 좋지만, 맛은 가성비 대비 그냥그냥.....

맛집 추천이라고 했으나, 이거슨 그냥 제목일 뿐입니다. ㅋㅋ


머 고급스런 느낌으로 먹는 맛이라면, 가족끼리 가기는 괜찮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