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설현 다이어트 식단, 설현 몸매 비결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설현 다이어트 식단, 설현 몸매 비결

토키맘 2016. 12. 20. 23:40

설현 다이어트 식단, 설현 몸매 비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연예인은 누가머래도 설현 이겠지요? 

잠시나마 주가가 하락했지만, 여전히 극강 캐릭터 설현!! 


특히 설현 몸매는 아이돌 원탑 입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설현 다이어트 식단으로 살빼기 전의 설현 몸매는...


지금은 167센치에 47킬로의 설현 몸매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중 한명이지만 

예전에는 다이어트 때문에 연예인을 그만 둘까 고민도 했다고 하네요. 


설현 몸매 비결은 뭐니뭐니 해도 철저한 식단 관리!!

소속사에서 설현 다이어트 식단 을 따로 만들어, 철저하게 관리 했다고 하네요. 


고구마, 닭가슴살, 계란으로 이뤄진 설현 다이어트 식단...

그 전에 살빼기 전 설현 몸매 한번 보시지요. 






설현 몸매, 솔직히 통통하고 귀엽긴 한데, 

방송에서도 다이어트 때문에 혼이 많이 났었지요. 


그러다 설현 다이어트 식단 을 바꾸면서!!


1일 1식으로, 구성된 단백질 식단과 동시에, 

오후 5시 이후에는 물만 섭취하는 다이어트 방식을 택했답니다. 


운동은 스트레칭만 하고, 따로 하지는 않았다네요. 


혹독했지만, 결과는..!!






우오오...완전 딴 사람이네요...

방송에서 혼나는 설현 투척!!





하지만...살빼고 대박 행렬...






정말 지금봐도 다시봐도 어마어마한 몸매...





핸드폰 광고로 정점을 찍고





드레설현으로 또 한번 극강 캐릭 작렬. 


설현 다이어트 식단을 사진으로 보시지요. 





컥...ㅎㅎ


일반인들이 먹기에는 너무나 작은 양 이네요. ㅎㅎ


1일1식의...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택한 설현이지만, 13킬로를 감량하고

슈퍼 여신으로 거듭난 설현!! 


설현 다이어트 식단으로...

올 겨울 감량에 도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