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계속 떨어지는 롯데지주 주가 본문

토키가족 학습/주식,펀드

계속 떨어지는 롯데지주 주가

토키맘 2018. 7. 4. 01:41

# 계속 떨어지는 롯데지주 주가 


한때 상당히 올라갔던 롯데지주 주가 ...

지금 올해 초에 비해서, 거의 8% 가량 떨저였습니다. 


한때는 10만원 까지 찍었던 롯데지주 주가 ...

꾸준히 하락세를 찍으면서, 7월 3일 주식장에서

55,000원까지 하락해버렸네요. 




롯데지주 주가 ...

지난 3월만 해도 계속 오르고 있었는데 말이죠. 


제가 예전에 캡쳐해놨던 건데,

올해 3월 초의 롯데지주 주가 정보 입니다. 




오늘 하루만 해도, 어마어마한 롤러코스터를 타고 

장이 종료가 되네요. 


올 초 롯데 신동빈 회장 법정구속 되고,

롯데지주 주가 비롯해서...해당 계열사 들의 주가 

역시 많이들 떨어졌는데, 신격호 회장 이후로도 

딱히 전망이 좋지 못한 편입니다. 


한때 이재용 총수 부재 였을때...

삼성이 보다 건재했을 경우와 비교하면 

상당히 대조적입니다. 


한때는 10만원 가까이 찍었던 롯데지주 주가 였는데...


롯데일가 파문 히우, 

2016년 중반부터 꾸준하게 떨어지고 있네요. 


신회장의 법정 구속이 워낙에 갑작스러웠고,

그가 직접 추진하던 일들이 급정거 했기 때문에...


특히 기존에 해외사업을 하나하나 

다 챙겨왔던 만큼, 구속의 공백을 메꾸기가 쉽지가 않을듯 하네요. 




게다가, 롯데지주가 롯데제과, 칠성음료를

자회사로 편입하여 상당히 올라갈지 알았건만,

더 떨어지니 이것도 문제네요. 


다만 롯데지주 주가 전망 하는 전문가들은...


구조 조정이 있어, 상반기 실적은 부진했으나....

그 효과가 하반기부터 나타날 것이란 기대감은 분명히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상승여력이 부족하다는 것이 

대부분의 전망이지만, 하반기에는 한번 지켜볼만 할듯도 하네요. 


워낙에 바닥이다보니...

좀 더 롯데지주 주가 떨어지면...

주식이나 좀 사볼까 싶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