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프랑스여행]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 입장료 본문

토키가족 일상/미국,캐나다,유럽여행

[프랑스여행]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 입장료

토키맘 2017. 8. 31. 23:41

[프랑스여행]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 입장료



프랑스여행 가게 되면 무조건 한번씩은 가보게 되는~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및 입장료 그리고 내부 사진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베르사유 궁전...

머 화려함에 극치죠~ 

(참 대단한 프랑스 왕들...ㅎㅎ) 


프랑스여행 하면서 지하철 참 많이 타고 다녔네요.

역시 메트로시티 입니다. 


먼저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역시 마찬가지로 

지하철을 타고 갑니다. 


다만, 파리시내를 돌아다닐때는 까르고라는 승차권을 

사서 다녔는데, 이번에는 나비고를 사서 다녔답니다.

(까르고는 1회용 승차권, 나비고는 교통카드 입니다.) 





베류사유 궁전은 파리시내가 아닌 외곽에 있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생 미쉘 노틀담 역에 내려서,

rec-c선을 갈아타면 베르사유 궁전역에 내리게 됩니다.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서울 지하철 갈아타듯이 타고 가면 된답니다. 





2층 기차가 참 재미났네요. 

이때는 날이 참 추워서..

파카를 입고 다녔었답니다. 





날이 춥다보니 베르사유 궁전 가는분들이 많지는 않네요. 




rec-c 노선의 내부입니다. 

한국 기차가...훨씬 낫네요 ㅎㅎ





베르사유 궁전 역에 도착하였습니다. 


표지판도 있지만, 구글 맵으로도 간단하게 찾을수 있고...

가장 좋은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팁은..

그냥 사람들 따라가면 됩니다. ㅎㅎ 


거의 90%는 베르사유 궁전 가는 관광객들이니까요. 



[프랑스여행]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 입장료



베르사유 궁전입니다~ 

박물관 같은 느낌도 나는...

화려한 프랑스 건축물들이 사람을 압도하네요. 





베르사유 궁전 입장료 는 18유로 입니다. 

엄청 비싼 편이지요..지금 환율로 2만4천원 이랍니다요. 



[프랑스여행] 베르사유 궁전 가는법 & 입장료



티켓 발급기가 있으나 이건 우리에겐 무용지물...





크기도 크지만, 정말 화려합니다. 

마리앙투아네트가 살았던 베르사유 궁전...






그림이 참 많았답니다. 





워낙에 넓어서 트레인이 돌아다니더군요. ㅎㅎ

잔디 관리도 항시 하는지, 참 깔끔하고 예뻤던...








프랑스여행 가면 무조건 들르는 곳이 베르사유 궁전일텐데,

화려함의 극치라고 보시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