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어린이장난감 ★ 3살 유아장난감 추천 본문

토키가족 육아/아기용품 후기

어린이장난감 ★ 3살 유아장난감 추천

토키맘 2017. 6. 18. 15:15

어린이장난감 ★ 3살 유아장난감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린이 장난감 및 3살 유아장난감 추천 하나 올리고 갑니다.~ 


딱 12,000원 주고 샀는데...아이가 엄청 좋아해서, 지금까지 구매했던 

어린이장난감 중에서 가성비 갑으로 칭해도 충분히 좋을만한 제품...ㅎ


바로 트랙레이서, 레일카 입니다. ㅎ


얼마전에 마트 갔다가...교구재 파는 사장님에게 잡혀서 이야기 듣고 있는데, 

옆에 있는 레일카를 보고 우리 아들이 얼마나 빠졌는지...ㅎㅎ


책 사면 레일카 공짜로 주겠다고 꼬시는 사장님...근데 알고보니 이 레일카는 인터넷 주문하면 2만원도 안되는 가격...ㅎ



어린이장난감 추천 ★ 3살 유아장난감 추천

어린이장난감 추천 ★ 3살 유아장난감 추천


짜쟌....
인터넷에서 만이천원 주고 샀답니다. 


와...대단할 정도...

호비 동영상 보듯이 20분까지는 버티고 보는 우리 아들 녀석입니다. 






조그만 차량이 3대 들어있네요. 

계속 돌아갑니다. ㅎㅎ



그나저나 만이천원짜리라고 해서 무시할게 아닙니다. 

가성비 정말 갑 입니다... 한 3~4살 아기들에게 정말 딱인것 같습니다. 


선물하는 것도...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 레일카가 사준지 이제 딱 한달 되는 것 같은데,

그 동안에는 하루이틀에 한번씩은 꼭 노는 것을 보니, 충분히 잘 사준것 같습니다. ㅎㅎ


인터넷 검색하면 뭐 엄청 나오니...저렴한걸로 사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