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및 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및 후기

토키맘 2017. 5. 23. 23:18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영업시간 및 후기



이번 주말간에~ 남양주 쪽에 일이 있어서 넘어갔다가, 나이키 상설매장인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 다녀왔답니다. 


남양주 마석 나이키 팩토리가 본사 직영점 이라는데, 창고형으로 잘해놨더군요. 





주소는 마석 화도읍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네비찍을때 화도읍 나오면 맞는 겁니다. ㅎㅎ


남양주 마석 나이키팩토리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저녁 9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할인은 30~50%가 대부분이고, 어떤 상품들은 70%까지 하는 것들도 있더군요. 





크기는 참 큽니다~ 

제가 미국 놀러갔을때 나이키 창고형 매장에 들른적이 있었는데, 딱 그만했습니다. 



종류도 엄청 많고....신발도 많고....

근데 이월상품이라는 것이 잘 나가는 아이템은 웬만하면 모두 빠지고, 남는 상품들만 

가져다 놓아서 그런지, 제 맘에 아주 드는 상품은 많지 않았답니다. 






신발은 종류별로 엄~청 많습니다. 

다만 안타까운 것이, 디자인이 예쁘면 사이즈가 안 맞고...

여튼 고르는데 참 시간 오래 걸렸네요. ㅠㅜ






이렇게 두 상품을 샀답니다. 


나이키 포스 상품을 찾았는데...아쉽게도 없더군요. 

솔직히 딱 맘에 드는 상품 찾기가 너무 어렵네요. ㅠㅜ 


신발 사고, 바로 옆 건물인 오렌지 팩토리로 이동했습니다. 








오렌지 팩토리가 괜찮은 상품들이 꽤나 많이 있네요.~ 

사고싶은 옷들이 어찌나 많던지. ㅎㅎ


아디다스, 아식스 등의 스포츠 브랜드도 있긴 했습니다만, 역시나 이월상품들...

그래도 나이키가 제일 나았네요. 






나이키 운동화 싸게 사고 싶을때~ 한번 들를만합니다. 


다만 본인 마음에 드는 상품 찾는건 어려울수도 있다는것, 참고 해주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