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 체크!!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 체크!!

토키맘 2016. 10. 19. 22:36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 체크!!

 

 

 

현대 블루핸즈 역삼점 다녀왔습니다.

 

차량을 점검 안한지가 벌써 거의 1년이 넘었다 보니

1만 킬로 이상을 뛰었는데, 엔진오일이며....에어컨 필터며, 라이트닝도

한번 점검해 보려고 현대 블루핸즈 역삼점을 들렀습니다.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과,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체크

하고 가시면 편리하겠지요?

 

 

 

 

현대 블루핸즈 영업시간은, 보통 9시 30분 ~ 17시 30분 아니면

18시 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시간을 알고 싶으시면,

블루 멤버스 사이트에서 찾아 들어가시는 것이 편하긴 한데,

10시~ 17시 사이에만 들르면 모두 정비를 받을 수 있고요.

 

중요한 것은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 그리고 에어컨 필터 등의 가격이 되겠지요?

 

사실 동네 공업사가 더 쌀지...

아니면 블루핸즈 엔진오일 가격이 더 쌀지...

이게 더 문제 아니겠습니까.

 

저는 동네 아는 공업사도 없고...

귀찮아서 그냥 현대 블루핸즈 엔진오일로 교체 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가격만 딱 말씀드리면,

 

현대 블루핸즈 엔진오일은 8만원,

에어컨 필터는 고급형이 5만 5천원...보급형은 3만원 입니다.

 

저는 그냥 딱 필터 고급형으로 해서

13만 5천원 나왔네요.

 

 

 

 

 

일단 현대 블루핸즈는 친절한것이 참 좋네요.

 

역삼점은 기사님들 참 친절. 강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