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토키맘 2017. 9. 20. 23:27

아차산역 맛집 탐방: 등산코스 맛집 A_Z


능동쪽에 살다보니 아차산역 2번출구를 끼고...

아차산 등산코스 가는 골목길에 맛집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 골목에 서울 10대 떡볶이라는 신토불이 떡볶이

집이 있다보니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골목길에

맛집이 많다는 소문(??)들이 많지요.


특히 아차산 등산코스 가는길에 아저씨, 아줌마들이

많이들 들르다보니, 유동인구도 엄청많아서..

음식점들도 엄청 많지요. 


한번 아차산역 근처 맛집 들을 제가 탐방해봤던 맛들 그대로 

소개드리옵나이다. ㅎㅎ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여기가..

아차산역 2번출구로 나와서 등산코스 골목입니다. 


어린이대공원 맞은편 골목이기도 하지요. 

아마 어린이대공원 맛집 검색하면 대부분 이 골목에

있는 음식점들이 나올듯 하네요. 





먼저 바로 보이는 순금이 떡볶이 집입니다. 


신토불이 떡볶이의 아류라는 이야기가 있는..ㅎㅎ

맛이 신토불이와 비스무레 한데, 좀 더 맵고...


일단 맛은 나쁘지는 않는데, 손님이 많이 없다는...

순대나 김밥도 팔아서 좋습니다. 튀김도 있고요.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다음은 빨간오뎅 집으로 불리는 부산어묵 집입니다. 

여기는 무난~하게...

오뎅 먹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


장사 잘되지요..

특히 저녁에 술한잔 걸치고 집에가는길에는

항상 이 오뎅집에 들러서 5천원 어치씩 친구와 둘이 먹고 갔었는데...


국물맛 좋습니다. 

5천원 어치면 둘이서 먹기 딱 좋아요.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신토불이 떡볶이 집이 너무 사진이 작게 나왔네요. 


그 유명한 서울 10대 떡볶이 집입니다. 


머 맛은...

저도 인정하는 바입니다. 

국내 떡볶이 업계(??)에서 상위 클래스에 

속하는 맛입니다만...


안 그래도 인기가 많았었는데, 

방송 몇 번 타더니 아주 건방져진...ㅋ 


양도 점점 적어지고, 불친절하기는 최강입니다. ㅎㅎ


그래도 맛 만큼은 인정안할수가 없어요. 

이 집 할머니 떼돈 벌었을 겁니다. 


그리고 이 날 들러서 식사를 한 베트남 쌀국수 집입니다.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엄마와 아들의 꼬마 김밥 집입니다. 


여긴 정말 모자 두 분이서 운영하는듯 하네요. ㅎㅎ

무난하게 먹을만 합니다. 


그리고 오늘 들렀던 베트남 쌀국수 집 입니다. 





여긴 점심에 사람들이 많아서, 한번 들러보고 싶은곳

이었는데 오늘 결국 들렀네요.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3900원에 한끼 때울수 있어요. 





알고보니 여긴 무인시스템 입니다. 

인건비를 아끼는 만큼 싸게 나오네요. ㅎ






소고기 쌀국수 곱배기에 딤섬, 볶음면 시켰습니다. 

곱배기는 천원 추가입니다. 





여기 직원분들이 베트남 사람들이었어요. 





딤섬, 볶음면..쌀국수 모두 나왔습니다. 

시키는 것도 무인인데, 먹고 나서는 식기를 주방쪽에

가져다 주는 완전 무인 시스템 입니다. 


아차산역 맛집 탐방 후기: 등산코스 맛집 A_Z




맛은 괜찮았습니다~ 

(기가 막힐 정도까지는 아니고~)


나름 정말 베트남 식으로 잘 나오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한번 정도 식사하실때 오셔도 될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