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 아차산 등산 다이어트 본문

토키가족 일상/소소 일상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 아차산 등산 다이어트

토키맘 2017. 8. 26. 23:26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 아차산 등산 다이어트



오늘은 거의 3시간 가까이에 걸쳐~ 

집근처 아차산 등반을 완료 했네요.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아차산 둘레길 소개 올리나이다. 


아차산 등산 다이어트...

등산의 좋은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워낙 한번 나가면 빡세다 보니..잘 나가지 않게 되더군요. 


앞으로는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다녀와야겠네요.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 아차산 등산 다이어트


기원정사로부터 출발해서, 정상 찍고 긴고랑길로 

내려오는 코스 입니다. 


만보기로 체크해보니 6킬로 정도 나오네요. 





아차산을 서울 등산코스 좋은곳 으로 추천을 드리는 것이..

경사가 완만한 편이고...

그렇게 힘들지는 않습니다. 








여기가 아차산 코스에서 가장 재미나는..

암벽 오르는 코스 입니다. 


신발은 잘 챙기셔야 할것이, 실족할수도 있겠더군요. 






아차산 중턱 까지 올라왔네요. 

등산 2시간을 하면 3~4천 칼로리가 소모 된다고 하니 

어마어마한 운동량이지요? 


쓰지 않는 근육들까지 모두 움직이게 해주기 때문에,

전신운동 하기에 너무 좋지요. 


이번 등산때 좀 고되었던 것이, 

발꿈치와 종아리 근육 쪽이 빵빵하게 올라오더군요 ㅎㅎ





아차산의 또 다른 특징은, 

한쪽은 서울이고..조금 넘어가면 바로 경기도 구리라는 것입니다. ㅎㅎ






한번 주말에 들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