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포항 펜션 수영장 있는 엄마의숲 방문기 본문

토키가족 일상/나들이

포항 펜션 수영장 있는 엄마의숲 방문기

토키맘 2017. 8. 19. 17:34

포항 펜션 수영장 있는 엄마의숲 방문기



올해 여름은 참 유달리 덥기도 엄청 더웠네요. 

이번 여름에 남해 들렀단 포항에 들러서

가족끼리 좋은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장인어른께서 포항 펜션 수영장 있는 곳으로 

예약을 해놓으셔서 편하게 다녀왔네요. 





이곳은 엄마의 숲 이라는  포항 펜션 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 참 많았습니다. 






산속에 있는 펜션 입니다. 


하옥 계곡 입구 분지에 있는 펜션인데..

신기한 것이 이런데도 펜션이 있구나..싶었네요. 


큼지막하게 수영장이 있고,

캠핑도 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포항 산속이라 그른가, 엄청 넓습니다. 

(땅값이 얼마인지 궁금하네요.)






산장 같은 느낌의 펜션입니다. 





사진은 많이 안 찍었네요. 

펜션 내부 사진을 찍었으면 좋으련만.


여튼 가족들끼리 휴양 개념으로 다녀오시려면 

추천 드리는 포항 펜션입니다. 


주변에 볼게 많지 않아서, 

휴양에 제격이 곳인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