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본문

토키가족 학습/재테크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토키맘 2017. 8. 13. 18:40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산 suv 차량 중에서 가장 사랑받는 국민 차량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닌...2018 싼타페 가격표 및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이용자들이 좋아하는 디자인과 동시에 넓은 공간, 기능으로 국민 suv라고 불릴만큼...항상 통계조사에서도 상위권 랭크를 차지할 만큼, 인기가 많은 차종입니다. 


그래서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및 판매가가 저렴한 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1순위로 찾는 차량이지요. 한번 2018 싼타페 가격표 한번 보고 가실게요~ 





기존 스마트 트림은 2800만원 가량이었는데, 이번 2018 싼타페 가격표 에는 5만원 가량 낮아졌습니다. 오토라이프 컨트롤 부분이 변화되면서, 작으나마 옵션 가격이 저렴해 졌습니다.~ 


프리미엄은 2018 싼타페 가격표와 비슷하고, 전후반 주차보조시스템 추가된것이 이슈 입니다.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이번 2018 싼타페 가격표 에서는, 익스클루시브 트림이 빠지고...

밸류플러스가 생겼습니다. 트림의 가격은 기존 익스클루시브와 동일합니다. 





디젤 차량은 약간 인상되었습니다. 

3485만원으로 35만원 가량 인상 되었습니다. 




2018 싼타페는 옵션도 나쁘지 않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다만...

3~4천만원 가량 되는 차량을 일시불로 구입하기에는..부담이 될수밖에 없지요? 

할부로 구매를 한다고 하더라도...이자부담이 적잖지 않기 때문에, 

실속을 차리는 구매자들은...장기렌트를 활용하여 꼼꼼하게 차량을 보유하는 편입니다.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하는법, 그것은 장기렌트 


기본적으로...

장기렌트카는 면세 상품입니다. (택시와 동일합니다.) 

면세로 출고되기 때문에, 10% 정도 저렴하게 인수받을수 있고...워낙에 다양한 장점이 있기 때문에, 실속파들이 많이 찾는 상품입니다. 


게다가 취등록세 면제에...경비처리 세금혜택 까지 폭넓은 혜택이 존재합니다. 







정수기 렌탈과 마찬가지로...차량 장기렌탈은...

새 상품을 출고받아서, 다달이 필터 및 부속품 점검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임대기간이 끝나면 본인이 직접 감가상각비만 내고 인수받을수도 있고...반납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장기렌트 상품은 운행에 대한 거리당 추가요금이 없고...자동차사고가 발생 시에도 보험료 인상 등의 불이익이 없기 때문에...상당히 괜찮은 상품이지요. 


최근에는 대기업 임원들이 장기렌트를 많이 활용해서...

하,허,호 등록 번호판에 대한 인식도 좋아져서, 부담도 많이 없어졌지요. 


초기비용의 절감폭이 크고...월 렌탈료만 내고 계약기간 동안에는 내 차처럼 사용하고...

부가 금액은 돈 들어갈일이 없다는게 큰 장점이지요. 



2018 싼타페 가격표 &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방법


싼타페 장기렌트 비용 할인 방법??


이런방법으로 장기렌트카 초기비용을 줄이고..세금 절감 등 여러 혜택이 많습니다만 국내의 렌트카 업체들의 기준 가격이 모두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문제는, 동일한 차량도 가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본인이 직접 발품 팔아 장기렌트카를 알아보면서...견적도 알아보고, 가장 유리한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중요한 것은 프로모션 혜택으로써...

장기간 사용해야 하는 상품인만큼, 월 만원 혜택만 차이가 나도...몇 십만원 차이가 나버리니 꼼꼼하게 견적서를 확인해보고, 발품을 팔아야 합니다. 


권장 드리는 방법은, 가격비교 사이트를 활용해서...

국내 렌트카 업체들을 가격비교를 받고, 본인에게 맞는 가격을 뽑아내는 겁니다. 





[오토다이렉트카] 국내 10여개 장기렌트 업체 비교견적 받기 



인지도 높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인 오토다이렉트 카입니다. 


국내 10여개 업체에서 취급하는 차량의 장기렌트 비용 견적을 본인에게 맞게 뽑아주어 좀 더 정확하게 업체 비교가 가능합니다. 


각 업체에서 취급하는 싼타페 견적을 받아볼수가 있으며, 프로모션 정보까지 바로 체크할수가 있으니...꼼꼼하게 체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 들어가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