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본문

토키가족 일상/나들이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토키맘 2017. 8. 4. 22:23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요즘 캠핑에 열올리고 있네요. 오늘은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인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다녀왔습니다~ 수동계곡은 제가 결혼 전에도 와이프와 종종 다녀왔던 곳인데....


날도 덥고...시원한~ 계곡물에 몸 좀 담그고 왔네요.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이...

양평이나,일산..광주 쪽에도 몇 군데 있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아무래도 저희는 남양주 쪽으로 자주가는 편입니다.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소개드립니다. 


서울 근교 가까운 계곡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걍...남양주 수동계곡 쪽에서는 너래바우가 가장 낫습니다. 


다만 오늘 원래 예약한곳은 산 아래 계곡 쪽에..

XXX 가족휴양지 였는데..

(너래바우는 전화했더니 사람이 언제 빠질지 모른다고..ㅠㅜ)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아...사장이 바쁘다고 전화를 끊더군요. 정말 빡도는...


머 어쨌든 이왕 나온거, 저 가족휴양지 갔는데, 

자리는 많은데 에효...사람들 담배 피우고...물도 하부 쪽이라 놀긴 좋은데 깨끗해 보이지 않고...

여턴 고민하다가 그냥 너래바우로 가기로 했습니다. 




음 역시나...사람은 꽉꽉 차있군요...ㅠㅜ 

한 30분 기다리고 평상 받았습니다. 



일단 수동계곡 너래바우 특징을 말씀드리면...


장점은 계곡을 즐기기는 좋습니다. 


시원하고 계곡 삘 납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헤엄치고 놀기는 어렵습니다. 물도 얕고...


예전에 제가 5년 전에 왔을때는 물이 많았는데, 오늘 와보니 가뭄이 심해서인가, 물이 얕더군요. 


어튼 이런 점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백숙 1마리에 맥주 두병 시켰습니다. 


닭 백숙 5만5천원, 오리 백숙 6만원 입니다. 


한철 장사란...ㅠㅜ




오리 백숙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야외다 보니 밑반찬은 많이 부실합니다. 



다 먹고 계곡으로 입장~ 



물은 엄청 얕습니다. 

어른들 허리까지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아기들 봐주느라 무릎을 굽혀서 그런겁니다. ㅎㅎ


이게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뭐 아기들이 좋아하니깐...좋긴 하네요. ㅎㅎ

계곡물은 아무래도 산위에 있는 거다 보니 그래도 제일 깨끗하네요. 



                              




계곡물 즐기기에는 엄청 좋았던~ 남양주 수동계곡 너래바우 였습니다. 


머 아시겠지만 홍보성 1도 없는...손님입니다. ㅎㅎ


다만 아까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계곡에서 수영이나 물놀이 하시려는 분들은 안 가시는것이~ 

물이 부족해요~ 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