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삼성 갤럭시s7 엣지 방수기능?? 하...갤럭시 침수...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제품사용 후기

삼성 갤럭시s7 엣지 방수기능?? 하...갤럭시 침수...

토키맘 2017. 7. 30. 21:58

삼성 갤럭시s7 엣지 방수기능?? 하...갤럭시 침수...



사건은 7월 28일 오후 3시 경...남해 상주 은모래비치에서 일어난 일입니다..커헉...


해변가에서 방수팩 7천원 주고 하나 사서, (이때 사면 안되었었는데...역시나 길거리 싸구려..)  고이고이 싸서, 바다에 들어갔는데, (아기를 데리고 들어갔으니...당연히 수영하는게 아니라, 아기 보는 수준..) 이럴수가...갑자기 핸드폰이 꺼지는 대참사를 낳았네요. 


삼성 갤럭시s7엣지 방수기능 / 갤럭시 침수


하...다른것보다 제가 휴가 나왔지만 거래처들 연락은 응대를 해줘야 하는 상황이라서, 너무 난감한 나머지, 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를 찾았습니다. 


커헉...30km 떨어진 진주 사천점에 서비스 센터가 있더군요. 




겁나게 멀더군요...아 정말 열받네...


가장 열받는건...



삼성 갤럭시s7엣지 방수기능 믿다가...갤럭시 침수 대참사를 맞다.


이렇게 방수된다고 광고해 해놓고선, 방수팩 안에 물 조금 샌것...그것도 잠깐 물에 들어간 사이에 이렇게 침수되다니..


와...정말 열받데요. 


다음날 아침, 아침 8시에 출발했습니다. 

에효...휴가나와서 머하는 짓인지...ㅠㅜ



삼성 서비스 센터 사천점 도착했습니다. 

평일 아침이라 한산하네요. 



상담을 받는데....와...

무슨 메인보드, 회로, 다 탔다고 하네요. 


특히나 열받았던건...

안에 있던 자료를 하나도 회복시킬수가 없었습니다. 


아니 방수된다고 하던데...방수팩도 했었고, 물 조금 샌걸로 이게 왜 이렇게 되느냐 물어보니, 생활 방수 조금밖에 안된다 말씀하시네요. 


에효...이런이런....

그나저나 비용 견적이 62만원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 사용하면서 보험을 사용해본적이 없었던지라, 가입했는지 안했는지도 기억이 안나서 부랴부랴 올레kt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 


어휴 다행히 보험 가입은 되었다고 하네요. 

80%는 환급을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근데...

이런 또 열받는게...


견적서 보니까 카메라, 글래스 부품 모두 청구 되었는데....결제 다 했는데...



사진 찍을라고 켰더니, 이런...제대로 고쳐놓지도 않았네요. 아 빡도네....

이거 금액까지 다 청구해 놓고 일은 개판이네요. 


이래 놓고선 무슨 점수 잘 해달라고...커커커...



여튼...갤럭시폰?? 


방수기능 안됩니다. 

말그대로 생활방수....


화장실 변기 빠뜨린다던지, 고 정도는 된다는 이야기인데...


제 보기에는 안됩니다. 


밧데리 일체형이라 내부로 물이 안들어간다고 하는데...

말도 안되는....


머 2단 방수팩하고 들어갔는데, 물이 얼마나 들어갈까요...


여튼...

갤럭시2, 갤럭시노트3까지 모두 사용했던 갤럭시 유저로써, 이번 갤럭시 엣지는 정말 아니네요. 방수기능....ㅠ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