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토키맘 2017. 7. 15. 23:55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상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과 같은 초저금리 시대에는....


1금융권의 은행보다는, 조금이라도 금리가 높은 2금융권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워낙에 안전성이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자주 나오다보니, 농협이나 새마을금고 같은 협동조합의 상품들을 많이 찾는 편입니다. 


특히나 새마을금고는 워낙에 서민적인 이미지가 넘치는(??) 은행이다 보니, 나름 서민들에게 혜택이 많은 상품들이 종종 나오기도 하지요.~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새마을금고 예금금리 및 새마을금고 자유적금 추천 상품이 많은 이유는...


비과세로 가입이 가능한 상품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비과세 상품이 많이 줄어들은 감도 있고...100% 비과세 상품은 아닙니다만, 1.4%의 농특세만 내면 되기 때문에, 타 금융권의 상품보다는 실수령액 부분에서 훨씬 괜찮은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자유적금 상품인 "스마트 자유적립적금" 입니다. 


계약기간은 1년만 유지가 가능하며, 세금우대저축 및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고, 가입조건에 따라 0.3~0.5%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수 있기 때문에, 새마을금고에서 가장 사랑받는 자유적금 상품 입니다.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지역마다 금리가 다르다는 특징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해당 사이트 지점에서 금리를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지점마다 다르긴 하지만 일반 자유적금은...1.5~1.7% 정도의 이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스마트 자유적립적금은 우대금리를 포함하여 최대 2.2%의 금리를 받을수 있으므로...한번 정도는 관심을 갖는 것이 좋겠지요?







분산투자를 통한 재테크 계획이 필요합니다. 





새마을금고의 자유적금 추천 상품을 알아보았습니다만...적금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금융상품은 수익률과 리스크가 비례하기 때문에...

현재 본인의 경제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새마을금고 적금 역시...

비과세 효과는 나쁘지 않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저금리 상황의 해결책은, 안정성 높은 예적금은 단기로 투자하고...

수익성이 높지만 리스크가 있는 변액이나 펀드 등의 상품은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분산투자를 하는 것이...훨씬 유리합니다. 





저금리 시대의 대표적인 재테크 방법인 분산투자로 꾸준하게 진행하여 7%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실텐데....


자신의 수입과 지출을 철저히 분석하고...매달 투자할수 있는 금액을 확실하게 정하여, 목적과 기간별로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을 활용하여, 전체적인 자산관리를 세우는 것이 정답입니다. 


쉽게 예를 들자면...


200만원 정도를 벌고있는 직장인이, 한달에 100만원을 모두 예적금에만 투자하는 것은 실상 마이너스 투자를 하는 셈입니다. 


현재같은 초저금리 시대에서는...물가상승률을 금리가 못 따라 잡기 때문이지요. 


만약 30대 중반인 필자가 100만원 정도 투자를 한다면....


안전한 예적금에 40만원 정도를...

내집마련을 위한 청약통장에 20만원...

소액 적립식펀드 3년치로 20만원...


10년 후에 자녀교육 자금의 목돈을 마련하기 위하여, 장기 투자상품에 20만원을 투자하는 자산관리 계획을 세울 것입니다. 


계획만 확실히 잡고...실행만 한다면 같은 금액으로도 더 많이 목돈을 만들고, 굴릴수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 재테크 시스템 구축입니다. 





아직 돈관리 방법을 잘 몰라...돈이 잘 안 모이는 직장인들에게, 한국 리더스 재테크 센터를 추천드립니다. 


매월 3천명 이상이 재테크 상담을 진행해주는 무료 전문 재무기관으로 인지도가 높고...내집마련, 결혼자금...노후설계 및 천만원 재테크 등과 같이 체계적인 재테크를 전문가를 통하여...정보를 얻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캠페인 기간으로 1년 적금 추천 상품 자료 및 장기 재테크 계획을 100% 무료로 진행해 주기 때문에...관심있으셨던 분들은 꼭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리더스 센터] 재테크 무료 캠페인 진행 및 포트폴리오 제공 



계획을 철저히 수립하고...

절약하는 습관을 들여 독하게 재테크 한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통장에 금액으로...찍힐 것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