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추천 ★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본문

토키가족 학습/재테크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추천 ★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토키맘 2017. 7. 11. 23:40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추천 ★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 추천 및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들에게 있어서...한달 중 가장 즐거운 날이 바로 월급날이겠지요? 


사업자를 제외하고...직장인들은 급여통장 혜택 들을 보고, 고르는데도 신중한것이 좋습니다. (물론 회사에서 지정된 은행에에서 찾아야겠네요.) 


오늘은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이 상당히 많은...

ibk급여통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추천 및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ibk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은??


먼저 기업은행 ibk 급여통장은...

월급쟁이들을 위한 입출금식 예금상품으로, 급여이체를 

해당 통장으로 지정해 놓으면, 여러가지 금리우대 및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기업은행이 주거래 은행이시라면, 급여통장으로 걸어놓으면 좋습니다. 




ibk 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 중 가장 좋은 것은...뭐니뭐니해도 금리 입니다. 


특히나 자신이 받는 급여에 따라서 금리를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급여통장의 금리치고, 최대 1%의 금리라면 거의 직장인 적금과 큰 차이가 없지요?? 




또한.....ibk 급여통장 혜택의 또다른 장점은 수수료의 면제 입니다. 


기업은행간의 거래에서도...

타행 이체나 자동화기 수수료 등등...

여러가지 수수료를 면제 받을수 있기 때문에, 상당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가입대상은 개인사업자를 제외하고는 큰 조건없이 누구나 가입할수 있기 때문에...기업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거래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은 급여통장으로 고민해 볼만한 수준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업은행 직장인 적금 추천 중...기업은행 급여통장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은행들 대부분이 특판 급여통장을 보유하고 있으므로...주거래은행을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좋겠네요. 


직장인들에게 있어서는...급여통장 선택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아무것도 아니라 할수도 있겠지만,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드는 법이니까요. 


올바른 급여통장 선택과...여러 금융상품의 적절한 활용을 통하여 재테크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시라면, 한국리더스 재무설계 센터를 활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달 3~4천여명이 문의를 할 정도로 공신력있는 센터이며...자산관리에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개인의 소비와 지출분석, 목적별 투자방법과 재테크 노하우 조언...전체적인 자산관리 계획을 설계해 주기 때문에, 직장인이라면 반드시 실행해야 할 필수코스 입니다. 



[한국리더스 재테크 센터] 직장인 무료 재테크 상담 및 목돈마련 노하우 설계 



이벤트 형식으로 재테크 상담을 무료로 진행중이니...꼭 한번씩은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얼마전 아는 분도 결혼자금 마련 재테크 상담을 받았다고 하는데 무척 좋다 하시네요. 


계획을 제대로 세우고, 꾸준히 유지한다면 좋은 결과 생길 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