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 적립식펀드 추천 본문

토키가족 학습/주식,펀드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 적립식펀드 추천

토키맘 2017. 6. 20. 23:20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 적립식펀드 추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및 적립식펀드 추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적금과 예금을 제외하고...비교적 안정적으로 최대 수익을 볼수 있는 것은 펀드 입니다. 


그중 적립식펀드는 예적금 다음으로 선호를 받고 있으며...지금같은 저금리 시대에 각광받는 금융상품이라 할수 있습니다. 금융위기 이후로 펀드 상품이 사랑받지 못하는 이유는...원금이 보장되지 않는 안정성에 대한 문제가 많았습니다. 


아무리 수익이 많다 하더라도, 안정성이 보장되어 있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다보니...


원래 펀드는 장기간 투자하도록 설계된 금융상품입니다. 


워낙 투자자들이 단기간에 수익을 거두려 하다보니 손해를 거두는 경우가 있지만, 적립식펀드는 3년 이상 묵혀두는 기지가 필요합니다.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적립식펀드 추천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중 가장 중요한 것은...

3년이라는 시간을 두고 천천히 투자 하는 것이 좋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펀드라는 상품은 주가를 기본으로 한 배당형 상품이기 때문에...주가에 대하여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주가 사이클은 올랐다...내려갔다...멈췄다...다시 올라가는 등의 4단계를 거치게 되며, 대부분의 펀드상품의 주가곡선이 3년 입니다. 


3년 정도가 지나면, 코스트 에버리징 효과를 보게 되면서...예적금 이상의 수익을 보는 것이 대부분 입니다. 특히나 주가가 상승하락을 반복할때...수익을 볼수 있는 상품은 적립식펀드 입니다. 


한때는 거치식 펀드보다 약 1.7배 가량의 수익을 올릴 정도로...

인내심을 갖고 꾸준히 투자하면 그마만큼 버는 것이 적립식펀드 추천 하는 이유 입니다.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및 적립식펀드 추천 이유?


적립식펀드는...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경우, 금융위기 같은 대악재만 아니라면....단기간 수익률은 떨어질지 몰라도, 하락장에서도 충분히 견딜수 있는 와꾸가 나오기 때문에, 심리적으로도 훨씬 유리 합니다. 


일반적으로 언제 주가 고점을 찍을지 아는 투자자는 없기 때문에, 하락장에서 불안에 못 이겨 환매를 하는 투자자가 대부분 입니다. 


적립식펀드는 주가의 변동시기에도 하락손실을, 코스트 에버리징 효과로 희석시킬수 있기 때문에...

운용사도 적립식펀드 추천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게다가 시간과 금액을 분산하여...효율적으로 분산투자도 가능합니다. 그야말로...장기적인 재테크 투자로는 직장인들에게 가장 알맞는 투자 방법이라 할수 있습니다. 


목돈만들기 재테크를 진행하실때에는...

안정적인 예적금과 적립식펀드를 함께 가져가시면...괜찮은 재테크 시스템을 만들수 있습니다. 


적립식펀드 가입방법 그리고 적립식펀드 추천...


수익성이 좋다고 하여서...

적립식펀드만 투자하면 낭패볼 확률이 높습니다. 


결국 재테크...돈을 모으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절약과 계획입니다. 


무작정 하는 절약이 아니라...안정적인 투자를 기반으로, 본인의 상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올바른 금융상품을 선택하여 자산을 불리는 것입니다. 


적립식펀드...예적금 등등...본인의 저축자산을 계획표로 구성할때, 혼자서 꾸리기가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의 조언과 상담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런분들을 위해서...한국리더스 재무센터를 추천 드립니다. 


매월 3천명 넘게 펀드 및 목돈만들기 재테크...내집마련 및 결혼자금 만들기 등의 우리에게 꼭 필요한 재테크 컨설팅을 무료로 진행해 주고 있어...공신력이 있고, 추천을 많이 해주는 곳입니다. 


현재 무료 재무포트폴리오까지 제공을 해주고...

비용 부담 100% 전혀 없이, 전문가들과 상담할수 있으니...

직장인들이라면 반드시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리더스재무센터] 무료 재무포트폴리오 제공 및 본인에 맞는 재테크 컨설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