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분당 뱅킷하우스 부페 음식 후기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분당 뱅킷하우스 부페 음식 후기

토키맘 2017. 6. 14. 23:13

분당 뱅킷하우스 부페 음식 후기


가끔 돌잔치나 결혼식 갈때...돌잔치 장소의 음식이 궁금하실 때가 대부분이 아니신지요? ㅎㅎ


이래서 제가 뚱보가 되었지만, 여하튼...

이번에 직장 동료 돌잔치가 있어서 다녀온, 분당 뱅킷하우스 부페 음식 후기 날립니다. 


머 업체 홍보 등이 아니라...사진 따위 쿨하게 찍지 않았습니다. ㅎㅎ





일단 돌을 맞은 아기를 축하하며...예쁘게 잘 크거라...





분당 뱅킷하우스 부페 음식 후기는?? 


상급입니다. 

스테이크 코너도 괜찮고...(보통 부페 스테이크...돼지 갈비 같은거 주는데 많은데 ㅎㅎ) 

스테이크가 꽃살과 업진살인가? 하여간 맛있는 부위로 많이 주네요. 


다만 3~4점씩만 줘서 가족들이 번갈아서 가지러 갔다는 ㅎㅎ 비싸보이긴 해서 더 달라고는 못하겠고...그리고 나머지 음식들도 꽤나 괜찮습니다. 


제가 음식점 평은 항상...낮게 주는 편인데 분당 뱅킷하우스 음식 괜찮네요. 


저처럼...가기전에 한번 정도 검색하실 분들이 있어서 남깁니다. ㅎㅎ

적당한 기대는 괜찮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