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비용 알아보기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제품사용 후기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비용 알아보기

토키맘 2017. 5. 6. 23:10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비용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엄마들이 내 아이를 위해 한번쯤은 검사를 받는 다는,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비용 체크 한번 해보고 가도록 하겠습니다. 


작년 즈음에 방송사들에서 지문모양별 성격 을 알수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방송을 타면서,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라는 시스템이 많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검사 테스터기를 활용하여 내 아이의 성향은 어떠한지, 진로는 어느 분야로 잡을 것인지에 대한 

결과치가 상당부분 근접하게 나온다고 하니, 저 역시도 세살 배기 아기를 키우는 주부 입장에서 무척이나 궁금한 검사가 아닐까 싶네요. 


한번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비용 및 테스트 방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유전자 지문적성검사란...


사람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열 손가락의 지문을 채취, 판독...분석함으로써 개인이 지니고 있는 지능, 성격, 진로, 적성 및 학업습관등을 검사하는 방법이며 일종의 심리학과 통계학의 영역에 

속하며...지문적성검사 한번으로 검사자의 지능 우선선위 및 타고난 성격, 학습 스타일을 알아볼수가 있다고 합니다. 


지문적성검사는 대충 이해가 되는데, 다중지능 이란 용어는 무엇일까요?


기존 전통적인 지능관은...

사람의 지능은 타고난 것이며, 지능수준은 일생동안 변하지 않는다고 여겨 왔으나...


다중 지능 이론은 하버드 대학교 대학원 교수인 하워드 가드너가 주장하는 지능관으로써...

아래와 같이 전통적인 지능관과 반대합니다.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를 하는 핵심 이유는, 개인의 미래 직업 설계를 성공적으로 세워주기 위함이라 합니다. 


누구나 알다시피 사람마다 강하게 타고난 지능이 각기 다르겠지요? 

때문에 강점을 어릴때 빨리 캐치하고...집중적으로 개발해주면, 경쟁력을 다른 이보다 빨리 가질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문은 평생 변하지 않는 것이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사가 아닌...한번만 검사하면 됩니다. 


한번의 검사로, 총 8개의 다중지능 영역을 검사할수 있으며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음악적 지능/언어적 지능/ 논리, 수학적 지능 / 공간적 지능 / 신체,운동학 지능 / 대인관계 지능 

개인이해 지능 / 자연 탐구 지능 






저희 아들은 이번에 검사를 해보니, 신체 운동학 지능쪽이 강하게 나왔네요. 


아빠닮아서 그런지...뛰어 노는데 재주가...ㅠㅜ 


검사절차는 아래와 같고, 지문 분석하면서 설명을 들을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문이 뇌의 피질과 비슷하게 생긴것도..이런 이유인가 봐요)





지문적성 검사 비용은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간단검사/종합검사로 나뉘게 되며..


간단한 지문적성검사 비용은 1만원으로도 가능하고, 그 자리에서 결과지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종합검사는 12만원이고, 저희는 이왕이면 제대로 받으려고 12만원짜리 받았습니다. 


어차피 한번만 받으면 되는거고, 내 아이 성향을 좀 더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종합검사로 받았네요. 물론 100% 정확하게 떨어지진 않겠지만, 저도 나이먹고 보니 사람 성향 파악만큼 중요한게 없을것 같아서 말이지요. 





성향과 진로에 대하여 우리 아이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잘 나와 있네요. 





--> 아이엔비전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알아보기(클릭)



얼마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수 어머니가 나와서,

아이의 소질을 빨리 파악해서 집중할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그게 정말 맞는 말 같습니다. 


아이엔비전 홈페이지에 지문적성검사를 받고, 성공적인 케이스로 김도현 학생 체험수기가

올라와 있는데, 연구소에서 공부법에 대한 상담도 받고, 단점을 극복할 노력을 

꾸준히 할수 있었다고 하네요. 


좋은 정보 되셨길 바라며, 사이트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