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영화 더킹 후기, 조인성/정우성/류준열 간지폭발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영화 더킹 후기, 조인성/정우성/류준열 간지폭발

토키맘 2017. 1. 21. 16:10

영화 더킹 후기, 조인성/정우성/류준열 간지폭발



요즘 시대와 너무 잘 어울리는 영화 한편 보고 왔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최순실 게이트를 떠올릴수 밖에 없는 영화, 영화 더킹 후기 입니다. 




영화 더킹 후기, 조인성/정우성/류준열 간지폭발



우병우 김기춘 이야기라고들 흔히들 이야기 하는데, 주인공 박태수(조인성)이 검사가 되어 라인을 트고 권력의 정점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과정을 그린 영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치 우모씨의 이야기 같다는)




영화 더킹 후기, 조인성/정우성/류준열 간지폭발



주인공들의 수트빨에서도 눈을 뗄수가 없었다는...

정우성과 조인성 같이 잡힐때 여성 관객들이 눈을 떼지를 않더군요. ㅎㅎ 



정우성과 조인성 모두 검사로 나옵니다. 


전체적으로 조인성이 가장 눈에 띄는 주연으로 나옵니다. 우연한 기회에 권력을 잡게 되고 정의는 뒤로 한채 출세를 위해 목숨을 거는...





류준열은 깡패로 나오는데, 오우...저는 류준열이라는 배우가 응팔때만 해도 왜 인기가 많은지 전~혀 이해를 할수 없었는데, 더킹을 보고 팬이 되버렸습니다. 






다만 정우성의 분위기와 멋은 누구나 인정하지만, 연기 만큼은...ㅠㅜ 

좀 늘때도 들었건만, 언제까지 비쥬얼 배우로 남을건지 모르겠네요. 






영화 보면서 누군가가 생각이 나더군요. ㅎㅎ


총평으로 말씀드리자면 재미있습니다. 특히 요즘 정치에 관심있는 분들 보시면 완전 더 재미있을 듯....다만 내부자들 같은 강력한 한방은 없이, 긴 러닝타임 동안 눈떼지 않고 볼수 있는 정도의 만족도라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점만점에 8점!! 한번 보러 가시면 괜찮을 겁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