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광진구 구의동 맛집, sc제일 산부인과 옆 쌈밥집 다녀왔어요.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맛집,감상

광진구 구의동 맛집, sc제일 산부인과 옆 쌈밥집 다녀왔어요.

토키맘 2017. 1. 18. 23:05

광진구 구의동 맛집, sc제일 산부인과 옆 쌈밥집 다녀왔어요.




요즘 감기가 걸린건지 너무 콜록대는 우리 아기천사! ㅜㅡ 


여튼 감기는 감기인데 그다지 심각하지는 않아서 다행이네요. 

임신했을때 종종 왔던 식당인데, 나름 구의동 맛집으로 통하는 sc제일 산부인과 옆 쌈밥집인,

하늘빛 우렁 쌈밥집 다녀왔습니다. 


산부인과 바로 옆에 있어서 그런지, 아기의자는 철저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





손님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딱 한 자리 있었네요. 






청국장 쌈밥과 오리 훈제를 같이 주문했답니다. 

가격대는 꽤 나가는 편입니다. 물론 일반 쌈밥집보다 훨씬 잘 나오기 때문입니다.

둘이서 2만6천원 정도 나왔네요. 






밑반찬 정말 많이 나옵니다. 

나름 건강식단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요.~





오리 훈제고기! 

보들보들하니 맛납니다. 또 먹고 싶네요 겔겔겔 





야채도 많이 나옵니다. 

다만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야채는 신선한데 가짓수가 적은 편입니다. 

일단 깻잎 너무 적음..앞으로 좀 늘려주시길.





밑반찬이라고 하기 뭐할 정도로 가짓수는 많이 주십니다.~ ^^

가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주차도 가게 앞에 바로 댈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깔리는 반찬수가 워낙 많아, 정말 배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


건강 밥상으로 한끼 하고 싶을때는 한번쯤 가볼만한 식당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