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프랑스 파리 맛집, 파리 홍합요리 "레옹 드 브뤼셀" 본문

토키가족 일상/국내여행

프랑스 파리 맛집, 파리 홍합요리 "레옹 드 브뤼셀"

토키맘 2017. 1. 16. 23:27


프랑스 파리 맛집, 파리 홍합요리 "레옹 드 브뤼셀"



프랑스 파리 맛집이 그리 많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그중에 꼭 가봐야 할 파리홍합요리 집, 레옹드 브뤼쉘에 가야 한다는 것은 파리 여행 책자를 보면서 끊임없이 되새기고 있었던 프랑스 맛집 입니다. 


오~ 샹젤리제...샹젤리제 거리에 있다는 프랑스 파리 맛집, 레옹 드 브뤼셀...

사실 홍합요리라고 하면 홍합탕 밖에는 생각나는 것이 없는데, 파리 신혼여행 둘째날에 가보기로 하였답니다. 






프랑스 파리 길거리는 어디나 참 예쁘지만...특히 샹젤리제 거리는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멋진 거리입니다. 쫌만 더가면 개선문이 그야말로 장관이라는...





샹젤리제 거리 중앙 쯤에 위치한 레옹 드 브뤼셀입니다. 

워낙에 유명해서 굳이 찾아가지 않아도 눈에 띄일 정도입니다. 






가격은 뭐...메뉴 하나에 3~4만원...ㅠㅜ 

우리네 물가로 따지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머 한국 물가에 비하면야 유럽은 다 비싸지요. 





가족 단위로 많이들 놀러와 있네요. 확실히 유럽은 가족들끼리의 시간은 중요하게 여기는듯...





맥주 두 잔에, 그 유명하다는 홍합요리와, 연어 구이 요리...

간단한 전채요리를 주문하였답니다. 





저희가 참고하였던 프랑스 파리 맛집 책자 입니다. ㅎㅎ






짜잔~ 맛나는 요리들이 잔뜩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바게뜨 빵에...홍합요리에 연어 구이 요리! 감자 튀김까지 좌르르 나오니 맛깔스럽네요~ 





요곤 홍합요리에 치즈를 얹어서 나오네요. 그 유명하다는 파리 홍합요리 레옹드 브뤼셀의 특제 메인 디쉬, 파리 홍합요리 입니다. 





연어 요리도 먹음직 스럽습니다. 다만 음...비싸다는 단점이..~ 







이렇게 주문하고 약 5만원 정도 낸듯 하네요. 

한국에서면 엄청 비싸다고 하겠지만, 이런...외국 효과가....





맛은 좋습니다. 

워낙에 외국이라 그런지 한국보다 관대한 점수를 줄수밖에 없는 단점이...ㅎㅎ





싹싹 끝까지 비워먹었답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찾는 프랑스 파리 맛집, 레옹드 브뤼셀이었습니다! 

파리 여행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