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동영상, 괜찮네요~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제품사용 후기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동영상, 괜찮네요~

토키맘 2017. 1. 8. 22:34

아이챌린지 호비동영상, 우리 아기가 넘 좋아하네요. 




육아를 하시다보면 아기들이 특정 동영상에만 관심을 갖는것을 알고 계시지요? 


특히 광고만 틀어주면 우리 아기들...그렇게 좋아할수가 없지요. 


아기가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를 검색해보니, 

짧은 컷, 클소리..화려한 색깔이 아기가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라고 하네요. 


정말 울다가도 광고만 보면 그치는 우리 준우~ 

주변에서 다 한다하니 안 해줄수도 없어서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동영상 드디어 신청했답니다. 


다만 광고가 아닌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동영상을 과연 잘 볼지?? 

그건 걱정이 되네요. 





dvd 플레이어를 티비에 바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아이챌린지 호비 2단계 동영상과 레스토랑 놀이, 놀이극장 영상교재와 음식버스까지

푸짐하게 구성이 되어있네요. 


아기들은 동물을 좋아하는데, 특히 우리 준우는 호랑이와 강아지를 무척 좋아한답니다. 













우아~ 광고이외에는 거들떠도 보지 않던 우리 준우가 드디어 

얌전하게 티비를 보네요. 


티비에서 매일 보던 호비가 나오니 신기한가 봅니다. 





호비도 꼭 끌어안고 동영상 보는데 열중합니다~ 

식탁놀이와 레스토랑 놀이를 하는 호비네 가족~ 





레스토랑 놀이를 하려고 합니다. 

윽...그런데 호비를 앉혀서 밥을 먹여야 하는데, 호비를 치워버리고 우리 준우가 앉아버리네요. ㅠㅜ 






완전 초집중...

덕분에 30분 정도는 편안하게 있을수가 있네요. ㅎㅎ


어떻게 보면 처음 이런 프로그램을 접할때 만나는 캐릭터들이 생애 첫친구라서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대로 함께 성장을 한다고 하네요. 구독료도 한달에 3만원 정도면 되니 그래도, 괜찮지 않나 싶네요. 참 세상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