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모바일 게임추천, 요즘 재미있는 게임 "스와이프"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새로운 정보

모바일 게임추천, 요즘 재미있는 게임 "스와이프"

토키맘 2017. 1. 7. 21:49

모바일 게임추천, 요즘 재미있는 게임 "스와이프"



요즘 제가 정말 푹~ 빠진 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원래 모바일 게임 추천 이고 뭐고 간에...사실 모바일 게임 자체를 하지를 않는 편인데, 어쩌다 시작하게 된 게임이 

이렇게 시간이 날때마다 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이제 슬슬 끊으려고 하지만 중독성이 워낙에 강하다 보니 ㅠㅜ 


모바일 게임추천, 요즘 재미있는 게임 인 스와이프 벽돌깨기 입니다! 



모바일게임추천,요즘재미있는게임 스와이프


으윽...그대로 스크린 샷을 캡쳐했더니 광고까지 붙어서 나오네요. 이미 100만 다운로드를 넘긴 인기 게임입니다. 

시스템은 예전에 우리가 흔히 하던 벽돌깨기와 비슷한 시스템입니다. 하나 터트릴때마다 공이 하나씩 늘어가는데 벽돌에 점수들이 붙어 있는 것은 그 숫자만큼 타격을 해야 깨지게 됩니다. 





벽에도 맞추고, 벽돌끼리도 맞춰야 다다다다다다다다...하면서 다 터집니다. 

이 타격감이 중독성이 좋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재미가 없는데 공이 늘어나고 타격할 벽돌들이 늘어나면서 재미가 배가가 되지요. 





우리 가족 모두 스와이프에 빠져버렸다는. 각도도 잘봐야 하고 이 간단한 게임이 생각보다 노하우가 많이 필요해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ㅎㅎ








제 최고기록이 321판까지 가봤네요. 

덧글 보니 700판 넘게 가신 분들도 있던데 후...저는 언제쯤 글케 될런지. 






지금까지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재미를 느껴본적이 없는데, 이 스와이프는 진짜 재미있네요. 

후기는 이렇게 나와있습니다. 





저도 별 100개를 줘도 안 아깝습니다. 

데이터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특히 사람 기다릴때 최곱니다. ㅎㅎ 지루할 틈이 없다는. 


모바일 게임추천, 요즘 재미있는 게임 스와이프 벽돌깨기 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