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블로그 '썸띵뉴 TODAY'

가족모임 음식,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가격, 시세 본문

토키가족 관심사/건강정보

가족모임 음식,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가격, 시세

토키맘 2017. 1. 7. 00:33

가족모임 음식,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가격,시세~ 



가족모임 음식하면...뭐니뭐니해도 랍스타나 킹크랩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너무 비싸서 자주는 못먹습니다만...ㅎㅎ


그래도 간간히 집에서 가족모임 음식으로 랍스타 만한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이 날..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좀 사서 가족들과 맛나게 먹었네요...~





이날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가격은 한 마리에 5만원 이었습니다. 


처음에 노량진 수산시장 킹크랩 시세를 알아보니...

우아...너무 비싸더군요. 4명이서 실컷 먹으려면 거의 30만원 돈 나오는 바람에,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시세는 4명이서 20만원이면 충분히 먹을수 있어서, 

가족모임 금액으로는 딱 맞는듯 하네요. 


아...근데 찜비가 있습니다 ㅠㅜ 

찜비는 3만원 받던데 넘 비싸다는...


차라리 아는 가게 있으면 전화로 먼저 주문하면 찜비 안 받는 곳도 많으니 참조하세요. 





랍스타와 까기 직전...

석화는 두 접시 주셨네요. 






짜잔...듬직한 크기의 랍스타들이...눈앞에 휘둘그래그래...





확실히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가 신선하네요. 

바로 살아있던 녀석들을 찜통에 넣어버리니...와우...

좀 미안하긴 하지만...ㅠㅜ 






석화도 신선합니다. 






으허헉...엄청난 크기의 랍스타 살들이 튀어나옵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타 가격...20만원으로 온가족이 둘러앉아 이렇게 먹을수 

있다니...밖에서 먹는것과는 비교가 안되지요?






내장 맛도 기가막히고...

아주 살이 오동통한것이 너무 맛나네요. 






이제 곧 설인데..~ 


노량진 수산시장 랍스터 한번 드셔보세요~ 




Comments